16일 에이스침대에 따르면 에이스스퀘어 노원점은 약 819.8㎡ 면적에 지상 3층, 지하 1층 규모를 자랑하는 서울 도심 속 대형 프리미엄 체험형 매장이다. 신혼부부 거주 비율이 높아 가구 수요가 많은 지역에 위치해 있다.
에이스스퀘어 노원점은 쇼핑의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각 층을 다양한 컨셉으로 구성했다. 총 10조의 다양한 매트리스 라인업을 직접 보고 누우며 자유롭게 경험할 수 있고 침대 전문가와의 상담과 추천을 통해 개인 체형과 수면 습관에 맞는 침대를 고를 수 있다. 조명 밝기를 조절할 수 있는 체험존도 갖췄다. 실제 침실과 동일한 환경에서 제품을 확인할 수 있어 스마트한 쇼핑에 도움을 준다.
신혼부부에게 특히 인기가 높은 브랜드 대표 침대 ‘루체-III(LUCE-III)’,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을 수상한 ‘아르노-Ⅱ(ARNO-Ⅱ)’, 로맨틱한 침실 무드를 연출하는 아망드(AMANDE)’ 등 에이스침대의 베스트셀러와 최신 프레임도 함께 전시하고 있다.
에이스침대는 노원점 오픈을 기념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사은품도 전달한다. 특히 에이스침대의 예비부부 전용 멤버십 서비스 ‘에이스 웨딩멤버스‘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인기 가전 등 혼수 아이템과 각종 제휴사별 할인 및 적립금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서울 노원구는 신혼부부 거주 비율이 높은 지역으로, 혼수나 인테리어를 위해 프리미엄 가구를 찾는 소비자가 많은 점을 고려해 에이스스퀘어를 신규 출점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고객들이 방문하기 편리한 지역을 중심으로 매장을 오픈하여 프리미엄 가구에 대한 접근성을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조용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cch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