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동아오츠카, 탄산수 라인바싸 신제품 2종 선봬

글로벌이코노믹

동아오츠카, 탄산수 라인바싸 신제품 2종 선봬

동아오츠카는 탄산수 브랜드 라인바싸의 신제품 요구르트, 홉 맛 2종을 출시했다.  /사진=동아오츠카이미지 확대보기
동아오츠카는 탄산수 브랜드 라인바싸의 신제품 요구르트, 홉 맛 2종을 출시했다. /사진=동아오츠카
동아오츠카가 탄산수 브랜드 라인바싸의 신제품 2종 ‘요구르트맛’과 ‘홉맛’을 출시했다.

9일 동아오츠카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기존 탄산수 시장에서 주로 볼 수 있었던 과일 향 제품들과 달리 색다른 맛 소재를 활용한 점이 특징이다.

요구르트맛은 새콤달콤하면서 톡 쏘는 상쾌한 풍미와 함께 포스트바이오틱스가 포함돼 맛과 기능성을 모두 갖췄다. 라인바싸 홉은 홉 특유의 씁쓸한 향과 맛을 그대로 살려 상쾌하면서도 깊은 풍미를 전달한다.

브랜드명 ‘라인바싸’는 독일어로 ‘맑고 깨끗한 물’을 뜻한다. 일반적인 탄산수가 정제수에 탄산을 주입하는 방식인 반면, 라인바싸는 양질의 수질을 자랑하는 ‘천연암반수’를 사용해 깔끔한 끝 맛과 부드러운 청량감을 제공한다. 여기에 일반 제품보다 강력한 탄산감을 더해 차별화된 음용 경험을 선사한다.
라인바싸는 물에 대한 존중과 브랜드 철학을 담은 독특한 생산 방식으로 주목받고 있다. 취수 시 클래식 음악을 들려주는 방식으로 물에 긍정적 에너지를 전달하고 있으며, 패키지 바코드에도 음표 디자인을 적용해 소비자와의 정서적 연결을 시도했다.

동아오츠카 관계자는 “라인바싸는 기존 탄산수 시장에서 볼 수 없던 콘셉트와 맛으로 브랜드만의 차별성을 강화해 왔다”며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탄산수를 즐기는 새로운 방식과 경험을 제안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조용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cch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