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육우자조금, 제59회 대통령배 전국고교야구대회 공식 스폰서 참여

글로벌이코노믹

육우자조금, 제59회 대통령배 전국고교야구대회 공식 스폰서 참여

육우자조금, 제59회 대통령배 전국고교야구대회 공식 스폰서 참여  /사진=육우자조금이미지 확대보기
육우자조금, 제59회 대통령배 전국고교야구대회 공식 스폰서 참여 /사진=육우자조금
국내산 소고기 우리 육우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 촉진을 위한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가 국내 최대 규모의 고교 야구대회인 ‘제59회 대통령배 전국고교 야구대회’에 2년 연속 공식 스폰서로 참여하며, 전국 고교 야구 유망주들의 꿈과 열정을 응원했다.

올해 육우자조금은 대회 현장에 약 1500만원 상당의 국내산 소고기 육우 상품을 지원했다. 이 중 우승팀에게는 450만원을, 준우승팀에는 300만원 상당의 상품으로 전달되어 현장을 찾은 선수들과 학부모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공식 스폰서 참여는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이어진 것으로, 육우자조금이 국내 유소년 스포츠 현장과 함께하며 브랜드 가치를 높여가고 있다.

이번에 우승을 차지한 경남고의 한 선수는 “더운 여름, 훈련과 경기로 체력적으로 많이 힘들었는데, 이렇게 국내산 소고기 육우를 지원받아 정말 감사하다”며 “육우 덕분에 체력 회복에도 큰 도움이 되었고, 우리 팀 전체가 더 힘을 낼 수 있었고, 앞으로도 더 좋은 경기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조재성 위원장은 “고교 야구 선수들의 열정과 노력이 빛나는 무대에 육우가 함께하게 되어 의미가 크다”며 “국내산 소고기 육우의 인지도 제고와 함께, 성장기 청소년에게 꼭 필요한 건강한 단백질 식재료로서의 가치를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지원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육우자조금은 유소년 스포츠 분야와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국내산 육우의 건강한 가치를 널리 알리고,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보다 친근한 식재료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다.


조용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cch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