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 '아모르파티' 71회 형진 홍준기, 서우 장유빈 임신에 깜놀

공유
0

[핫 예고] '아모르파티' 71회 형진 홍준기, 서우 장유빈 임신에 깜놀

19일 오전 방송되는 SBS 아침드라마 '아모르파티' 71회에는 형진(홍준기)이 서우(장유빈)의 임신 사실을 알고 충격 받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SBS 드라마 '아모르파티' 71회 예고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19일 오전 방송되는 SBS 아침드라마 '아모르파티' 71회에는 형진(홍준기)이 서우(장유빈)의 임신 사실을 알고 충격 받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SBS 드라마 '아모르파티' 71회 예고 영상 캡처
19일 오전 방송되는 SBS 아침드라마 '아모르파티-사랑하라, 지금'(극본 남선혜, 연출 배태섭) 71회에는 서우(장유빈 분) 임신으로 형진(홍준기 분)이 서울로 호출되는 반전이 그려진다.

장 회장(김종구 분)은 손녀 서우가 형진의 아이를 가졌음을 알고 서민구(권재환 분) 대표와 진혜진(은희수 부)을 집으로 불러들인다. 서민구와 진혜진은 장 회장을 통해 서우가 임신했다는 사실을 알고 깜짝 놀란다.
앞서 방송된 70회 말미에 강유나(배슬기 분)는 장 회장과 고상혜(윤미라 분), 장준호(박형준 분) 등 가족들 앞에서 망신을 주기 위해 서우에게 임산부용 철분제를 건네 임신 사실을 폭로했다.

형진 또한 서우 임신 사실을 알고 충격 받는다. 이후 진혜진는 서울 집으로 불러들인 아들 형진에게 "니 애까지 가진 서우랑 끝내 결혼 안 하겠다고 버티는 건 아니지?"라고 다그친다.

도연희(최정윤 분)는 전남편 장준호에게 딸 서우 임신 사실을 전해 듣고 충격 받는다.

한편, 서우는 엄마 도연희에게 형진과 결혼하지 않겠다고 밝힌다. 서우는 "오빠가 아이 때문에 결혼하겠다고 해도 내가 안 받아들일 거야"라며 임신 때문에 억지로 형진과 결혼하고 싶지는 않다고 말한다.

이날 서순분(이경진 분)은 딸 도연희와 한재경(안재모 분)에게 결혼하라고 한다. 그러나 연희는 "지금은 아니야. 엄마"라며 아직 때가 아니라고 밝힌다.

연희가 "무슨 결혼 얘기를 벌써 하셔"라고 하자 재경은 "연희씨 정말 나랑 결혼 생각은 전혀 안 해봤어요?"라며 살짝 섭섭해한다.
연희는 한재경이 진지하게 결혼 이야기를 하자 당황한다.

형진과 서우가 이대로 결혼에 골인하는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키는 드라마 '아모르파티'는 평일 오전 8시 35분에 방송된다.


노훈주 글로벌이코노믹 인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