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위클리' 신지윤 활동 잠정 중단, 심리 불안 증세…6인 체제

공유
0

'위클리' 신지윤 활동 잠정 중단, 심리 불안 증세…6인 체제

그룹 '위클리' 멤버 신지윤이 건강 문제로 활동을 잠정 중단한다. 사진=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이미지 확대보기
그룹 '위클리' 멤버 신지윤이 건강 문제로 활동을 잠정 중단한다. 사진=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7인조 걸그룹 위클리(Weeekly) 멤버 신지윤이 팀 활동을 장점 중단한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일 위클리 공식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지윤양은 활동 중 간헐적으로 느낀 심리적 불안 증세로 인해 전문 의료 기관에서 치료를 받으며 심리 케어를 받아왔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신지윤은 최근 앨범 준비 과정에서 다시금 큰 긴장과 불안을 호소했다.

소속사는 "지윤양은 잠시 활동을 중단한다며 위클리는 6인 체제로 새 앨범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아티스트의 건강 상태를 최우선으로 고려한 본 결정에 대해 모쪼록 팬 여러분의 너른 양해를 구하며, 향후 지윤양의 활동 재개와 관련해서는 다시 한번 안내 드리겠다"고 전했다.

2020년 데뷔한 그룹 위클리는 오는 4일 미니 4집 '플레이 게임 : 홀리데이'를 발표할 예정이다. 위클리는 2020년 올해의 브랜드대상 여자신인 아이돌부문 수상, 2020년 멜론뮤직어워드 여자신인상, 같은 해 엠넷 아시안 뮤직 워어즈 여자신인상, 2020 아시아 모델 어워즈 여자가수 부문 신인상 등을 수상했다.


노훈주 글로벌이코노믹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