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이번 전시는 전통 한지로 예술 세계를 구축한 전광영, 금관문화훈장을 받은 단색화 거장 박서보, 현존 한국 작가 중 가장 비싼 작품 가격을 기록한 이우환, 숯의 근원적 힘과 한국 단색화 정신을 세계에 알리고 있는 이배, 물방울 작가로 널리 알려진 김창열 등 거장 5인의 작품을 만날 수 있다.
파주CC는 클럽하우스 로비를 메인 공간으로 아트월과 작품 6점을, 대식당에는 4점을 배치해 총 10점의 작품들을 설치했다.
이번 전시는 국내외 블루칩 작가 등 다양한 작가의 작품을 보유하고 전시 기획, 기업체 아트 컨설팅, 퍼블릭 아트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유진갤러리와 협업했다. 파주CC와 유진갤러리는 연내 서양화가 김상열 작품전과 신진중진 화가들의 작품을 함께 관람 가능한 전시회도 개최할 예정이다.
파주CC는 관람객을 위한 갤러리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갤러리 전경과 작품 사진을 ‘파주CC갤러리인증이벤트’ 제목과 함께 SNS에 업로드한 후 프론트에 인증하면 무료 커피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파주CC는 지난 동계 휴장 기간을 활용해 로비, 대식당, 연회장, 락커룸, 그늘집 등 클럽하우스의 주요 시설 리모델링을 마치고 봄 골프 시즌을 맞았다.
김윤성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kim@g-enews.com



















![[일본증시] 닛케이평균, 대폭 하락...한때 5만엔선 무너져](https://nimage.g-enews.com/phpwas/restmb_setimgmake.php?w=80&h=60&m=1&simg=2024080515474400644e250e8e18810625224987.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