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청송군,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에 관심과 애정 쏟아

글로벌이코노믹

청송군,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에 관심과 애정 쏟아

청송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청소년안전망 멘토링 사업 추진
청송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최근 2023년 청소년안전망 멘토링 사업으로 건강한 동반 성장을 위한 문화 체험을 실시하고 있다. 사진은 생명사랑마을 외로움예방 스토리텔링 운영 모습. 사진=청송군 이미지 확대보기
청송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최근 2023년 청소년안전망 멘토링 사업으로 건강한 동반 성장을 위한 문화 체험을 실시하고 있다. 사진은 생명사랑마을 외로움예방 스토리텔링 운영 모습. 사진=청송군
청송군이 건강한 청송군 만들기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가운데, 청송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최근 2023년 청소년안전망 멘토링 사업으로 건강한 동반 성장을 위한 문화 체험을 실시하는 등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에도 관심과 애정을 쏟고 있다.

14일 군에 따르면 청소년안전망 멘토링 사업은 청송군의 미래인 지역 청소년들이 어른 친구와 함께 체험 활동을 통해 심리적 안정을 찾고, 전인적 성장 발달에 도움을 주기 위해 추진되고 있다.

참가 청소년들은 지난 달 스토리를 담은 목공예 체험에 이어 이번달에는 마음성장 신나는 동행을 주제로 영화를 보고 함께 소감을 나누는 문화체험 시간을 가지게 됐다.

멘토-멘티들은 불, 물, 공기, 흙 4개의 원소들이 살고 있는 엘리멘트 시티에서 일어나는 일을 그린 애니메이션 ‘엘리멘탈’을 관람하며 그동안 쌓였던 마음의 피로와 무더위를 날려버리는 소중한 하루를 보냈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멘토링 문화체험을 통해 지역 청소년들이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건강한 성인으로 성장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정준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dg900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