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광주 광산구의회, 따뜻한 지역사회 실현…‘설맞이 온정 나눔’

공유
0

광주 광산구의회, 따뜻한 지역사회 실현…‘설맞이 온정 나눔’

위문품 전달·시설 관계자 격려

광산구의회(의장 김태완)가 민족 대명절 설을 앞두고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관내 사회복지시설을 대상으로 위문활동에 나섰다. 사진=광주광산구의회이미지 확대보기
광산구의회(의장 김태완)가 민족 대명절 설을 앞두고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관내 사회복지시설을 대상으로 위문활동에 나섰다. 사진=광주광산구의회
광산구의회(의장 김태완)가 민족 대명절 설을 앞두고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관내 사회복지시설을 대상으로 위문활동에 나섰다.

위문기간 동안 의원들은 소화성가정, 바오로빌, 발달장애인 주간활동센터, 하나교육문화 지역아동센터, 글로벌지역아동센터 등 10곳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이용자들에게 따뜻한 명절 인사를 건넸다.
또한 시설별 종사자들을 만나 나눔 복지 실천에 앞장서 온 것에 대한 감사함을 전하고 노고를 격려했다.

김태완 의장은 “경기 침체로 모두가 힘든 시기를 겪고 있지만 명절을 앞두고 온기가 필요한 이웃들에게 작게나마 마음을 나눌 수 있어서 뜻깊었다”며 “앞으로도 민생 구석구석을 돌아보고 살펴 복지의 빈틈이 발생하지 않도록 촘촘한 제도망을 구축하기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광산구의회는 지역사회에 따뜻한 이웃사랑과 나눔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명절마다 취약계층과 소외된 이웃을 찾아 위문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오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a01636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