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하남 보바스병원, 하남지식산업센터와 교류 MOU 체결

글로벌이코노믹

하남 보바스병원, 하남지식산업센터와 교류 MOU 체결

하남 보바스병원-하남지식산업센터 아이테코 경영자협의회 업무협약 체결식 모습. 사진=롯데의료재단이미지 확대보기
하남 보바스병원-하남지식산업센터 아이테코 경영자협의회 업무협약 체결식 모습. 사진=롯데의료재단
롯데의료재단 하남 보바스병원이 하남시 아이테코(하남지식산업센터) 경영자협의회와 업무협약을 25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아이테코 입주사 임직원 의료 복지 향상을 목적으로, 양 측은 지역사회 보건 의료 수준 향상 및 건강한 기업 환경 조성을 위해 힘쓸 것을 약속했다.

윤연중 원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보바스병원의 의료 전문성과 인프라를 지역사회와 적극 공유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하남시 아이테코 입주사 임직원들의 건강하고 안전한 근무환경 조성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주기중 회장은 “하남 보바스병원은 지역 내 수준 높은 재활 의료 인프라를 갖춘 기관으로, 이번 협력을 통해 입주 기업 종사자들의 복지 수준이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하남시 미사강변도시에 위치한 아이테코(ITECO)는 지식기반 산업 중심의 기업지원 및 창업 인프라를 갖춘 시의 대표적인 산업 클러스터로, IT, 제조, 디자인, 바이오 등 현재 500사 이상 기업이 입주해 있고, 수천 명의 종사자가 근무하고 있다.

하남 보바스병원은 롯데의료재단이 설립한 지역거점 의료기관으로, 지난해 12월 하남시 미사강변중앙로에 개원했으며, 총 242병상 규모로 성인재활센터, 어린이재활센터뿐 아니라 외래진료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이지은 문재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jh6907@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