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연천군의회, 2025년도 행정사무감사 대비 주요사업장 현장확인 실시

글로벌이코노믹

연천군의회, 2025년도 행정사무감사 대비 주요사업장 현장확인 실시

관내 주요 사업장 6개소에 대한 현장 점검
지난달 30일 연천군의원들이 지방도371호선(두일-석장) 도로 확·포장공사 사업을 시작으로 관내 주요 사업장 6개소를 직접 방문해 점검하고 있다. 사진=연천군의회이미지 확대보기
지난달 30일 연천군의원들이 지방도371호선(두일-석장) 도로 확·포장공사 사업을 시작으로 관내 주요 사업장 6개소를 직접 방문해 점검하고 있다. 사진=연천군의회

연천군의회은 지난달 30일 지방도371호선(두일-석장) 도로 확·포장공사 사업을 시작으로 관내 주요 사업장 6개소를 직접 방문해 ‘2025년도 행정사무감사’를 대비한 현장 확인 점검을 실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현장 확인은 연천군에서 추진하고 있는 주요 사업에 대한 현장 점검 및 준비 상황을 확인하고, 현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을 사전에 점검함으로써 실효성 있는 행정사무감사를 준비하기 위한 것으로 사업의 타당성, 예산의 효율적 집행 여부 등을 폭넓게 고려해 대상지를 선정했다.

연천군의회 관계자는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통해 문제점이 발생하지 않도록 꼼꼼히 확인하고, 행정 전반을 면밀하게 점검하여 연천군 발전과 행정의 실효성을 높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연천군의회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 행정사무감사는 오는 6월 18일부터 26일까지 9일간의 일정으로 실시되며, 7월 8일 행정사무감사 결과보고서를 채택해 그 일정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유영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e6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