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경기 안산시, 정수빈 프로당구 선수 홍보대사 위촉

글로벌이코노믹

경기 안산시, 정수빈 프로당구 선수 홍보대사 위촉

안산의 활기찬 스포츠 문화와 긍정적인 이미지 전파 역할
지난 26일 이민근 안산시장(왼쪽)이 정수빈 프로당구 선수)를 안산시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안산시이미지 확대보기
지난 26일 이민근 안산시장(왼쪽)이 정수빈 프로당구 선수)를 안산시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안산시
안산시는 지난 26일 프로 당구선수로 활약 중인 정수빈을 시 홍보대사로 신규 위촉했다고 27일 밝혔다.

위촉식에서 이민근 안산시장은 정 선수에게 위촉패를 전달하고 앞으로의 활동 방향 등을 공유했다. 2022년 국내 프로당구(LPBA) 데뷔 이후 꾸준한 성적을 내며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정 선수는 차세대 당구 여신으로 주목받고 있다.

정 선수는 “신임 홍보대사로서 안산의 활기찬 스포츠 문화를 알리고, 안산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전파하는 데 역할을 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민근 시장은 “정수빈 선수는 당구의 대중화에 기여할 수 있는 역량 있는 인물”이라며 “스포츠 문화 도시로서의 안산을 널리 알리는 데 역할을 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안산시는 이학주, 김석훈 배우, 김원준 교수(가수)에 이어 정수빈 선수를 시 홍보대사로 위촉, 문화체육관광 도시로서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다양한 분야에서 안산의 강점을 적극적으로 홍보해 나갈 계획이다.


이관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0099h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