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전남 완도군, 천둥골 녹색생태공원 '어린이 물놀이장' 내달 17일까지 개장

글로벌이코노믹

전남 완도군, 천둥골 녹색생태공원 '어린이 물놀이장' 내달 17일까지 개장

10세 이하 어린이 무료 이용, 오전 10시부터 오후 5기까지 운영
완도군의 폭염 속 더위를 식혀줄 ‘어린이 물놀이장’을 8월 17일까지 운영한다. 사진=전남 완도군이미지 확대보기
완도군의 폭염 속 더위를 식혀줄 ‘어린이 물놀이장’을 8월 17일까지 운영한다. 사진=전남 완도군
전남 완도군의 폭염 속 더위를 식혀줄 ‘어린이 물놀이장’을 8월 17일까지 운영한다고 22일 전했다.

군외 수목원 천둥골 녹색생태공원 조성 사업의 일환으로 2021년에 조성된 물놀이장은 ’22년 8월 첫 운영을 시작으로 매년 10세 이하 어린이들에게 무료로 개방되고 있다.

물놀이장(군외면 대문리 690-5)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된다.

특히 일 4회 이상 여과기 가동, 염소 소독, 수질 검사기관에 수질검사 의뢰 등 철저한 수질 관리를 통해 운영되며,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안전요원이 상시 대기한다.
우천 시 및 월요일에는 어린이들의 안전과 쾌적한 물놀이 환경 제공을 위해 휴장한다.

안환옥 관광실장은 “무더운 여름 어린이들이 안전하고 깨끗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안전사고 예방과 수질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김선미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assion125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