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박성현은 11일 더 시에나그룹(회장 신동휴)이 인수한 골프장인 경기도 광주의 더 시에나 서울 컨트리클럽(구·중부CC)에서 프리미엄 골프 웨어 '더 시에나 라이프'와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2017년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에 합류한 박성현은 통산 7승을 거뒀으나 2023년 부상으로 제대로 투어를 뛰지 못하다가 2024년은 아예 휴식을 취하면서 국내 일부 대회에 출전하며 재활에 전념했다.
지난해도 부진을 면치못하가 결국 시드를 잃고 올해 LPGA 2부인 엡손투어로 내려갔다.
박성현은 “평소 골프 웨어를 선택할 때 퍼포먼스와 스타일의 조화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다"며 "스윙과 움직임이 많은 경기 특성상 뛰어난 기능성은 기본이며, 필드에서 자신만의 존재감을 보여줄 수 있는 디자인도 중시한다”고 전했다.
더 시에나 라이프는 박인비에 이어 인기스타 유현주가 현재 앰버서더로 활동 중이다.
더 시에나 라이프는 올 시즌부터 박성현과 함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한층 강화하고, 다양한 마케팅 및 협업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더 시에나 라이프를 운영하는 더 시에나 그룹은 호텔, 리조트, 골프, 패션, 주택 개발, 건축을 아우르는 호스피탈리티 사업을 선도하는 기업이다.
더 시에나 라이프는 고급 소재와 절제된 실루엣을 기반으로 일상과 필드를 넘나드는 골프 룩을 제안하는 프리미엄 골프 웨어다.
새롭게 론칭한 올해 SS 컬렉션은 더 시에나 라이프 오프라인 매장 더 시에나 라운지 청담,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신라 호텔 서울점, 더 시에나 리조트(제주), 더 시에나 제주CC(제주),더 시에나 벨루토CC(여주), 더 시에나 서울 CC(곤지암) 클럽하우스 에서 만날 수 있다.
더 시에나 그룹은 호텔, 리조트, 골프, 패션, 주택 개발, 건축을 아우르는 호스피탈리티 사업을 선도하는 기업이다.
더 시에나 그룹은 서울 청담동엔 복합 미식 문화 공간 ‘더 시에나 라운지 청담’도 운영하고 있다.
안성찬 글로벌이코노믹 대기자 golfahn58@g-e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