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내일도 승리' 유호린, 배신감에 전소민 앞에서 자살 시도

공유
0

'내일도 승리' 유호린, 배신감에 전소민 앞에서 자살 시도

12일 아침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내일도 승리'에서 서재경(유호린)은 남편 차선우(최필립)에 대한 배신감으로 한승리(전소민 ) 앞에서 자살을 시도했으나 승리의 재빠른 대처로 목숨을 구했다./사진=MBC 방송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2일 아침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내일도 승리'에서 서재경(유호린)은 남편 차선우(최필립)에 대한 배신감으로 한승리(전소민 ) 앞에서 자살을 시도했으나 승리의 재빠른 대처로 목숨을 구했다./사진=MBC 방송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유호린이 전소민 앞에서 자살을 시도했다.

12일 아침 방송된 MBC 일일극 '내일도 승리'에서 서재경(유호린 분)은 남편 차선우(최필립 분)와 한승리(전소민 분)의 과거 관계 전모를 알고 배신감을 느낀 나머지 자살을 시도했으나 한승리의 재빠른 대처로 가까스로 생명을 구했다.
이날 재경은 승리를 찾아와 "너 내 남편 정말 사랑했어?"라고 질문했다. 이에 승리는 "한때는 사랑했지만 이제 그 사람한테 남은 감정은 증오뿐"이라고 밝혔다.

그러자 재경이 "너는 나에게 복수하기 위해 이 회사에 들어왔다"고 빈정거리자 승리는 "누구를 사랑하는 게 죄는 아니다"며 "너가 뺑소니 사건 주범이기 때문에 미워하지 차선우의 아내라서 미워하는 게 아니다"고 분명하게 밝혔다.

하지만 재경은 그 말을 믿지 않고 되레 "너한테 복수할 거야. 평생 죄책감에 시달리게 할 거야"라며 "너 앞에서 죽어가는 날 똑똑히 보라"고 말한 뒤 바닥에 쓰러졌다. 재경은 승리를 찾아오기 전에 자살하기 위해 이미 항우울제를 복용하고 온 후였다.

이에 승리는 나홍주(송원근 분)와 재빨리 연락해 병원으로 재경을 옮겨 목숨을 구했다.

병실에서 깨어난 재경은 여전히 남편 차선우에 대한 배신감에 몸부림쳤다. 병실로 찾아온 선우에게 "꼴도 보기 싫다. 당장 나가라"며 분노했다.

용서를 빌던 선우는 급기야 재경이 앞에서 무릎까지 꿇고 "당신이 용서할 때까지 나가지 않을 것"이라는 비굴한 모습을 보였다. 이에 재경은 "나를 기만한 걸로 모자라서 이제는 비굴하기까지 하냐"라며 선우에게 소리쳤다.
한편 선우는 주주총회를 대비해 서동천(한진희 분)이 주식을 매입하고 있다는 정보를 듣고 장모인 지영선(이보희 분)에게 도움을 청하지만 단칼에 거절당했다.

지영선은 사위 선우에게 "너 때문에 재경이가 이렇게 됐다. 그동안은 재경이가 상처받을까봐 너에게 아무 말도 하지 않았지만 이제는 다를 것"이라며 "이혼시키겠다"고 차갑게 통보했다.

마지막까지 믿었던 아내 서재경과 장모 지영선까지 등을 돌린 상황에서 차선우가 어떤 선택을 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아버지 한태성(전인택 분)의 뺑소니 사고 진범을 찾기 위해 애쓰며 가업인 전통간장의 맥을 잇기 위해 한승리가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그린 MBC 아침 일일극 '내일도 승리'(연출 정지인·오승열, 극본 홍승희)는 월~금요일 아침 7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