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놀라운 토요일’ 먹방스타 ‘입 짧은 햇님’ 누구? "인터넷 3대 먹방 스타"

글로벌이코노믹

‘놀라운 토요일’ 먹방스타 ‘입 짧은 햇님’ 누구? "인터넷 3대 먹방 스타"

‘놀라운 토요일’ 먹방스타 ‘입 짧은 햇님’이 누리꾼과 시청자의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놀라운 토요일’ 방송화면 이미지 확대보기
‘놀라운 토요일’ 먹방스타 ‘입 짧은 햇님’이 누리꾼과 시청자의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놀라운 토요일’ 방송화면
‘놀라운 토요일’ 먹방스타 ‘입 짧은 햇님’이 누리꾼과 시청자의 관심을 받고 있다.

28일 오후 방송한 tvN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에서는 포항 죽도시장에서 가져온 호떡과 전복을 걸고 패널들이 노래 가사를 맞추는 모습이 그려졌다.

놀라운 토요일은 패널들이 가사를 맞추지 못하면 먹방스타 ‘입 짧은 햇님’이 대신 음식을 먹는다는 룰을 가지고 있다.

방송이 나가자 누리꾼과 시청자들은 먹성 좋은 입 짧은 햇님에 주목했다.
입 짧은 햇님은 유튜브 구독자 32만명을 거느린 먹방계 스타다.

본명이 김미경인 그의 나이는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 38살이다.

지난 2015년 무렵 아프리카TV를 통해 먹방 콘텐츠에 뛰어들어 친한 언니처럼 시청자와 소통하며 먹방을 진행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밴쯔, 엠브로 등과 함께 인터넷 3대 먹방 대장으로 불리고 있다.

보통 사람들에게 비해 상당한 양을 먹는 편이지만, 단 음식을 빨리 먹지 못해서 보통 먹방이 1시간 정도 진행되는것에 비해 평균 2시간 정도 방송을 하고 음식이 끊임없이 추가되는 것이 특징이다.

그의 레전드 방송으로는 20인 분에 달하는 고기를 먹은 때다.

당시 그는 한시간 반 만에 4kg 고기의 모두 해치웠고, 이후 고기 먹방에 이어 라면 3개에 아이스크림, 케익, 우유에 씨리얼까지 3시간에 걸쳐 먹방을 선사해 눈길을 끌었다.


온라인뉴스부 onlin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