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뿐인 내편' 나혜미x임예진, 현실 모녀 케미 웨딩드레스 현장 비하인드 "미모 리즈 갱신"
이미지 확대보기'하나뿐인 내편'에서 김미란 역으로 활약하는 나혜미가 극중 엄마 소양자 역의 임예진과 현실 모녀 케미가 돋보이는 웨딩드레스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나혜미 인스타그램 캡처[글로벌이코노믹 노정용 기자] '하나뿐인 내편'에서 김미란 역으로 활약하는 나혜미의 극중 결혼식 현장 비하인드 컷이 포착됐다.
나혜미는 지난해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미란이 결혼했어요. 양자어무니"라는 글과 함께 웨딩드레스를 입고 있는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나혜미는 여신 미모에 순백의 오프 숄더 웨딩드레스를 입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나혜미는 또 한복을 입은 극중 엄마 소양자 역의 임예진과 담은 투샷을 통해 현실 모녀 케미를 과시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미란이 미모 리즈 찍었어요. 고래미 결혼 축하해", "미란이 꽃길만 걷자", "혜미씨 넘 이쁘요. 미란씨 결혼 드디어 성공하셨네요" 등의 댓글로 응원했다.
한편 나혜미와 박성훈(장고래 역)의 깜짝 결혼으로 새국면으로 접어든 KBS2TV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극본 김사경, 연출 홍석구)은 매주 토, 일요일 저녁 7시 55분에 본방송이 전파를 탄다.
노정용 기자 noj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