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는 스키장에서 PlayStation을 즐겨라
[글로벌이코노믹=노진우기자]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카와우치 시로)는 대명리조트와의 제휴를 통해 강원도 홍천군에 위치한 '대명 비발디파크'에 PlayStation 게임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PlayStation 체험존을 설치하고, 객실 내에서 PS3 및 PlayStation Vita(PS Vita)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체험 패키지를 제공한다.PlayStation 체험존은 비발디파크 스키월드 2층 커피 앤 스무디(coffee & smoothie) 내에 위치해, 비발디파크를 찾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비발디파크 내의 호텔형 객실인 디즈니 캐릭터룸 내에도 PS3와 PS Vita가 비치돼 해당 객실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객실 내에서 손쉽게 PlayStation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비발디파크에서는 해당 캐릭터룸을 패키지 형태로 구성해 디즈니 캐릭터룸과 조식, 할인 쿠폰 등을 포함해 판매 중이다. 총 4종류의 캐릭터룸에는 '리틀 빅 플래닛 카팅', '소서리', '그란 투리스모 5' 등 인기 타이틀이 비치돼 해당 객실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전달하고 있다.
한편, SCEK와 대명리조트는 이번 제휴를 기념해 PS3, 비발디파크 스키월드 리프트권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PlayStation 3 비발디파크 캐릭터룸 서비스 기념 이벤트"를 18일부터 진행할 예정이다.
SCEK 카와우치 대표는 “레저문화를 선도하는 대명리조트와의 제휴를 통해 겨울철에도 스키장을 찾는 많은 사람들에게 PlayStation의 깊은 게임 세계를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비발디파크를 찾는 모든 친구, 연인, 가족들이 PlayStation과 함께 더욱 짜릿하고 즐거운 겨울을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