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마블 퓨처파이트, '시크릿 워즈' 캐릭터 추가 업데이트 실시

공유
0

마블 퓨처파이트, '시크릿 워즈' 캐릭터 추가 업데이트 실시

[글로벌이코노믹 김수환 기자] 넷마블게임즈는 블록버스터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마블 퓨처파이트'에 마블 코믹스의 ‘시크릿 워즈’(Secret Wars) 캐릭터를 추가하는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에는 3종의 ‘시크릿 워즈’ 신규 캐릭터는 물론 신규 유니폼, ‘코믹스 커버 콜렉션’ 및 ‘배틀월드’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대거 포함돼 있어 이용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먼저, 마블 코믹스 ‘시크릿 워즈 에이포스’(Secret Wars: A-Force)의 리더인 ‘쉬헐크’(She-Hulk), 여자 마법사 ‘시스터 그림’(Sister Grimm), 우주 히어로 ‘싱귤래리티’(Singularity) 등 총 3종의 슈퍼 히어로들과 신규 ‘시크릿 워즈’ 유니폼을 추가해 새로운 재미를 더했다.

화끈한 전투의 재미를 제공하는 ‘배틀월드’도 새롭게 선보였다. 이용자들은 ‘마블 퓨처파이트’ 내 최강자를 가리는 이벤트성 대전인 ‘배틀월드’를 통해서 기존의 ‘타임라인 배틀’ 보다 더욱 치열한 PVP(이용자간 대결) 전투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이외 전투 시 등장하는 마블 코믹스의 표지 조각을 모아 하나의 커버를 완성해 장착하면 히어로의 능력치가 증가하는 ‘코믹스 커버 컬렉션’을 추가해 아기자기한 즐거움을 보탰다.

넷마블 이승원 글로벌 총괄부사장은 “그간 ‘마블 퓨처파이트’에서 마블 코믹스를 경험하고 싶었던 이용자들에게 ‘시크릿 워즈’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게 돼 정말 기쁘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이 기다리는 다양한 마블 히어로는 물론 차별화 된 콘텐츠로 새로운 재미를 제공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마블 유명 작가 피터 데이비드가 직접 게임제작에 참여한 '마블 퓨처파이트'는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가디언즈오브갤럭시’, ‘앤트맨’ 등 총 53종의 캐릭터들로 자신만의 팀을 구성해 ‘로키’, ‘닥터 옥토퍼스’, ‘울트론’ 등 악당들과 맞서는 게임 스토리를 가졌으며, 최고 수준의 그래픽과 화려한 액션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4월 전 세계 148개국에 동시 출시한 '마블 퓨처파이트'는 출시 직후 한국, 대만, 미국, 영국을 포함해 전 세계 118개 국가의 인기차트 TOP 10에 오른 것은 물론 출시 두 달 만에 2,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등 글로벌 흥행 기록을 써내려가고 있다.
또 지난 6월 24일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한 중국시장에서도 출시 3일 만에 인기 2위를 차지하는 등 쾌조의 출발을 보인바 있다.

한편, 이 번에 첫 선을 보인 '시크릿 워즈'는 2015년 5월부터 연재된 마블 코믹스 시리즈로서 두 세계의 멸망 후 새로 생겨난 배틀월드에서 여러 평행세계의 마블 슈퍼 히어로들이 서로 대결하거나 싸우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쉬헐크’ 및 ‘블랙 스파이더맨’, ‘미스 아메리카’ 등 기존 캐릭터들과 성격, 가치관 및 외모가 다른 평행세계의 슈퍼 히어로들이 등장해 기존 마블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게임에 대한 상세한 설명은 ‘마블 퓨처파이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김수환 기자 k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