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에이수스, 게임용 PC 출시...엔비디아 지포스 GTX 1080 장착

공유
0

에이수스, 게임용 PC 출시...엔비디아 지포스 GTX 1080 장착

에이수스는 엔비디아의 지포스 GTX 1080이 탑재된 ROG(Republic of Gamers) 게이밍 데스크탑 ‘ROG G20’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 사진=에이수스 이미지 확대보기
에이수스는 엔비디아의 지포스 GTX 1080이 탑재된 ROG(Republic of Gamers) 게이밍 데스크탑 ‘ROG G20’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 사진=에이수스
[글로벌이코노믹 이규태 기자] 에이수스는 엔비디아의 지포스 GTX 1080을 장착한 게임용 데스크톱PC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6세대 인텔i7 스카이레이크가 탑재된 이 제품(ROG G20)은 9.5리터의 콘솔 사이즈를 갖춘 컴팩트한 사이즈가 특징이다.
또 커스텀 냉각 모듈을 장착했고 팬이 없는 파워 어댑터를 통해 과열되거나 소음을 발생시키지 않는 것이 장점이다.

엔비디아의 지포스 GTX 1080 그래픽 카드로 기존 그래픽 카드보다 3배 향상된 성능을 제공하며 요즘 인기를 끌고 있는 VR 경험도 체험할 수 있다.

에이수스 코리아 시스템 비즈니스 그룹 제이슨 우(Jason Wu) 지사장은 “단일 PC로서는 물론 마더보드 및 그래픽 카드, 모니터 등의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게임용 오픈 플랫폼으로 한국에서도 인기를 끌것”이라고 밝혔다.
이규태 기자 all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