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우노큐브, 콘텐츠연합플랫폼과 계약 체결

글로벌이코노믹

우노큐브, 콘텐츠연합플랫폼과 계약 체결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조규봉 기자] 알라딘그룹은 고급형 튜너(TV 수신장치)와 안드로이드 TV 기능을 결합한 우노큐브를 최근 출시했다. 우노큐브는 손바닥 안에 들어가는 7 센티미터의 큐브형 박스로, 고성능 와이파이(WiFi)가 내장되어 휴대가 용이하고, 많은 무료 케이블 채널뿐만 아니라 미라캐스트, 미디어 플레이어, 공유기, 시계 등 다양한 부가 기능을 제공하며,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면 안드로이드 PC처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TV 이용할 때 리모콘 채널을 그대로 이용하므로써 사용 편의성이 높인 제품이다.

알라딘그룹은 사용자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콘텐츠연합플랫폼주식회사와 계약을 체결했다.

이를 기념해 7일부터 우노큐브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기본적으로 푹 초고화질(5M Full HD) 2개월 이용권을 제공한다. 구매 고객 중 구매 후기 댓글을 달면 선착순 200명까지 ‘판도라’(NEW, 대표 김우택) 영화예매권 1인 1매를 증정하고, 포토 리뷰 등 상품평 작성자 중 100명을 추첨하여 푹 TV PLAYY 영화까지 시청 가능한 ‘슈퍼팩 1개월 이용권’을 증정한다. 또한 우노큐브 공식 쇼핑몰인 ‘우노큐브몰’에 가입 후 푹 이용 기대평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판도라’ 영화 예매권 1인 1매를 제공한다.
조규봉 기자 ck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