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넥슨 '던전앤파이터' 13년 만에 대규모 업데이트..최고 95레벨 확장

공유
0

넥슨 '던전앤파이터' 13년 만에 대규모 업데이트..최고 95레벨 확장

13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 ‘2018 던전앤파이터 미디어 데이’에서 신규 던전인 ‘테이베르스’를 공개했다.이미지 확대보기
13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 ‘2018 던전앤파이터 미디어 데이’에서 신규 던전인 ‘테이베르스’를 공개했다.
[글로벌이코노믹 김혜림 기자] 넥슨이 PC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던파) 서비스 13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최대 레벨 확장을 포함해 신규 지역 및 던전 등이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아이템 획득 과정을 단축하는 등 이용자 편의성도 높였다.
넥슨은 13일 서울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2018 던전앤파이터 미디어데이’를 개최하고 이런 내용이 포함된 업데이트 계획을 발표했다.

다음 달 9일부터 진행되는 업데이트의 핵심은 최고레벨 확장과 아이템 획득 시스템의 개편이다.

이에 따라 최고레벨이 95레벨로 확장되고 신규 지역 ‘할렘’이 추가된다. 신규 전설 던전 ‘테이베르스’과 특수 지옥파티 던전 ‘천공의 균열’, 신규 콘텐츠 ‘재난 구역’, 신규 시스템 ‘재질 변환’ 등도 도입된다.

새로운 모험지역인 마계 ‘할렘’도 추가됐다. 할렘은 카쉬파라는 악당들이 지배하는 지역으로 게임 속 주인공인 모험가가 이들에 대항하는 내용이 담겨있다.

던전앤파이터 개발사인 네오플 노정환 대표는 “2005년 첫 발걸음 이후 전세계 누적 회원 6억 명을 넘겨 네오플의 성장을 이끄는 대표 게임이 됐다”라며 "이용자들이 계속 즐길 수 있도록 모두가 노력해서 새로운 즐거움을 줄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새로운 게임 로고 및 주제곡 ‘제로’도 공개됐다.

김혜림 기자 hr07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