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에 리빙·가전까지 명품 카테고리 확장
명품 브랜드가 공식 스토어만 입점 ‘정품' 보증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2% 추가 적립
명품 브랜드가 공식 스토어만 입점 ‘정품' 보증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2% 추가 적립
이미지 확대보기28일 네이버에 따르면 새롭게 문을 연 하이엔드는 '프리츠한센'과 '드비알레', '베르나르도', '바카라' 등 20여 개의 리빙 및 가전 명품 브랜드들이 입점했다. 또 '코지타벨리니'와 '메종 마르지엘라' 등은 하이엔드를 국내 공식몰로 활용하고 있으며 '드비저리'는 하이엔드를 통해 처음으로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선보인다.
하이엔드에서 판매하는 모든 상품은 직매입이나 병행수입이 아닌 명품 브랜드가 직접 운영하는 공식몰 또는 브랜드가 지정한 공식 인증사를 통해서만 제공된다. 이에 따라 하이엔드 사용자들은 정품 및 A/S 보증을 받을 수 있으며 명품 브랜드의 시그니처 패키징 서비스 및 네이버컬렉션의 디지털 정품 구매 보증서가 함께 제공된다.
사용자 구매 혜택도 기존보다 강화됐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사용자가 하이엔드에서 상품 구매 시 한도 제한 없이 결제 금액의 2%를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추가 적립 받을 수 있어 기본 적립률 5%와 함께 최대 7% 적립이 가능하다.
네이버는 하이엔드에 입점한 브랜드들이 자사 VIP 단골에게 브랜드 색채와 아이덴티티를 더 잘 소개할 수 있도록 비주얼 중심의 전시 공간을 확대했으며 브랜드 철학과 감성을 꾸준히 아카이빙할 수 있는 카테고리도 추가했다. 하이엔드 런칭을 기념해 오는 11월 11일까지 온라인 VIP 단골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은 베스트 상품들을 엄선한 특별 기획전을 열고 명품 브랜드와 함께 단독 특가 및 단독 기획 등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이윤숙 네이버 쇼핑사업 리더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하이엔드는 강화된 명품 브랜드와의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사용자들이 한층 더 편리하고 신뢰할 수 있는 쇼핑을 경험할 수 있도록 고도화한 명품 버티컬 서비스"라며 "앞으로도 네이버의 기술 기반 검색 환경과 단골 관리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명품 브랜드와 온라인 VIP 사용자들을 더욱 긴밀하게 연결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재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iscezyr@g-e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