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현대약품, 대학생 브랜드 플레이어 ‘MVP’ 1기 모집

공유
0

현대약품, 대학생 브랜드 플레이어 ‘MVP’ 1기 모집

[글로벌이코노믹 유은영 기자] 현대약품은 11일부터 25일까지 대학생들이 기업의 마케팅 실무를 보다 가까이 경험해볼 수 있는 ‘현대약품 Marketing Valuable Player(MVP)’ 1기를 모집한다.

이번에 처음 선보이는 ‘현대약품 MVP’는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온·오프라인 연계 마케팅 서포터즈로써 현대약품 브랜드 플레이어가 되어 다양한 마케팅 실무를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1기는 '현대약품의 브랜드 플레이어가 되어 실전 마케팅에 도전하자!'라는 미션을 바탕으로 브랜드 마케터와 광고 기획자 등을 꿈꾸는 대학생들이 직접 마케팅 실무에 참가하고 그들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실현시킬 수 있도록 마케팅 교육 및 기회를 제공한다.

현대약품 MVP 1기로 선발되는 학생들은 다음달부터 12월까지 약 세 달간 미에로화이바, 글램, 시노카에이, 루핑점안액 등 현대약품의 대표 브랜드 홍보를 위한 1회의 오프라인 캠페인 활동과 2회의 브랜드 영상 콘텐츠 제작, 바이럴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전국 대학교 재·휴학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심사를 통해 대학생 총 4팀이 선발될 예정이다. 참가자 전원에게 소정의 활동비와 수료증을 지급하며, 우수한 활동을 펼친 팀에게는 약 350만원 상당의 상금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현대약품 약국마케팅팀 김종헌 팀장은 “현대약품은 사회공헌활동 중 하나로 대학생들에게 다양한 실무 체험을 제공하기 위해 대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 팀장은 “이번 ‘현대약품 MVP’는 기존에 방학 시즌 중심으로 진행됐던 대학생 마케팅 프로그램을 학기 중으로도 확대해 보다 대학생들에게 많은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한층 업그레이드 된 마케팅 교육 및 기회 제공을 통해 미래의 마케터가 될 대학생들의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약품 MVP 1기 모집에 관련 자세한 내용은 현대약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유은영 기자 yesor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