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볼보차코리아, ‘체크인 플러스 2023’ 이벤트 실시

공유
0

볼보차코리아, ‘체크인 플러스 2023’ 이벤트 실시

정엽·알리·하림 ‘보이는 라디오’ 형식 라이브 공연 진행

'볼보 체크인 플러스 2023' 이벤트 홍보 포스터 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이미지 확대보기
'볼보 체크인 플러스 2023' 이벤트 홍보 포스터 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는 내달 14일부터 6월 11일까지 봄철 스웨디시 라이프를 체험할 수 있는 ‘볼보 체크인 플러스 2023’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볼보차 계약 및 출고를 앞둔 고객이나 딜러사 별 대기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번 이벤트는 전구 9개 대표 전시장 내 지정된 일정에 따라 특별한 라운지 프로그램 및 공연, 이벤트 등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화사한 ‘스웨덴의 봄 피크닉’을 컨셉트로 꾸민 무대에서는 뮤지션 정엽, 알리, 하림이 각 공연 일정에 ‘보이는 라디오’ 형식의 라이브 공연을 선보인다.

다양한 볼보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제공하는 럭키드로우도 진행하며 참가 후 실제 계약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볼보 블루투스 무드등 스피커’와 ‘블루투스 턴테이블 스피커’ 중 하나를 특별 선물로 제공한다.

이만식 볼보차코리아 세일즈 마케팅 총괄 전무는 “고객들이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을 더욱 특별하게 느낄 수 있도록 마치 스웨덴의 봄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컨셉트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볼보차만의 차별화된 스웨디시 웨이(Swedish way)를 기반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해 나갈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육동윤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dy332@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