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우리동네 좋은 숙박] 영등포편

공유
1

[우리동네 좋은 숙박] 영등포편

[글로벌이코노믹 편도욱 기자] 우리동네 좋은 숙박코너에서는 숙박 O2O 기업 야놀자와 함께 8 차례에 걸쳐 서울 지역의 다양한 중소형 숙박시설들을 소개한다. 이번 편은 쇼핑, 관광, 레스토랑이 밀집한 영등포구 지역이다.

특히, 4월 벚꽃 시즌을 맞아 여의도 한강공원 등에서 벚꽃 감상 후 편안하게 쉴 수 있는 영등포의 숙박시설들을 모아봤다.

영등포 Q. 야놀자=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영등포 Q. 야놀자=제공
◆영등포 Q
깔끔하고 미니멀한 인테리어 등 감각적인 디자인이 눈에 띄는 호텔이다. 객실마다 다양한 작품, 사진, 아트 포스터, 그림 등이 있어 갤러리에 온 듯한 느낌을 주며, 특별한 날 데이트를 하기에도 좋다. 1층 라운지에서는 최고급 로스팅 커피가 준비되어 있다.

영등포 테마. 야놀자=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영등포 테마. 야놀자=제공
◆영등포 테마
영등포 구청이 지정한 착한가게 업소이다. 비즈니스, 여행 고객을 위한 최신 라텍스 베드 및 고수압 월풀욕조 등을 구비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다양한 인테리어와 청결한 객실로 인기가 높다. 전 객실 최고사양 커플 컴퓨터로 PC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음료, 커피, 토스트 등 다양한 간식거리도 제공된다.

영등포 자스민. 야놀자=제공 이미지 확대보기
영등포 자스민. 야놀자=제공
◆영등포 쟈스민
영등포역에서 도보 10분거리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좋다. 청결하고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으며 트윈베드 객실로 업무, 또는 휴식 차 찾는 모든 여행객들에게 적합한 곳이다. 총 20대 이상, 영등포에서 가장 넓은 주차 공간을 확보한 점도 장점이다.

영등포 아하바. 야놀자=제공 이미지 확대보기
영등포 아하바. 야놀자=제공
◆영등포 아하바
영등포 최고의 핫 플레이스인 타임스퀘어, 신세계백화점과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해있다. 특히 일대 최대 규모의 파티룸으로 인기가 많다. 바비큐 장비와 선 베드, 자쿠지가 구비되어있으며 노래방도 기기도 있어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영등포, 여의도 일대의 야경도 감상할 수 있다.
영등포 페트라. 야놀자=제공 이미지 확대보기
영등포 페트라. 야놀자=제공
◆영등포 페트라
영등포역에서 도보 10분거리로 접근성이 좋으며 여의도공원, 국회의사당, 선유도공원과 가까워 벚꽃 구경 후 휴식을 취하기에 좋다. 깔끔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인기가 많다. 프론트에서 헤어 스타일러, 안마기, 핸드폰 충전기, 구급 상비약 등이 비치되어 있어 편리하다.

소개된 우리 동네 좋은 숙박 시설 예약은 야놀자 또는 야놀자 바로예약 앱에서 가능하다.

또 야놀자에서는 현재 위치를 기준으로 할인 쿠폰 적용 가능한 근거리 제휴점을 찾아주는 기능인 ‘내 주변 쿠폰’을 도입했다. 주변에 위치한 선별된 숙박시설을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