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메리츠자산운용, 우리은행에 퇴직연금상품 판매개시

공유
0

메리츠자산운용, 우리은행에 퇴직연금상품 판매개시

[글로벌이코노믹 최주영 기자] 메리츠자산운용이 퇴직연금상품인 ‘메리츠글로벌헬스케어증권투자신탁[주식]종류C-P2’를 우리은행에서 판매하기 시작했다고 25일 밝혔다. 이 상품은 인구 고령화에 따른 헬스케어 수요 급증에 발맞춰 글로벌 헬스케어 산업에 투자하기 위해 출시된 퇴직연금 상품이다.

이 펀드는 국가와 섹터에 관계없이 100% 바텀업(Bottom-Up) 방식으로 펀더멘탈이 우수한 전 세계 헬스케어 기업에 장기 투자하여 고수익을 추구하는 상품이다. 20년 이상의 운용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유럽 최대 규모의 스위스 소재 글로벌 헬스케어 전문 자산운용사인 밸뷰자산운용과 공동으로 운용 중이다.
메리츠자산운용 글로벌 헬스케어의 홍주연 이사는 “현재 글로벌 헬스케어 산업의 주가수준은 하부 산업들의 성장성을 고려했을 때 매우 매력적인 수준“ 이라며, “혁신적인 의약품, 의료기기, 서비스를 통한 장기적인 성장이 예상되기에 이 펀드를 통해 안정적으로 노후 준비를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가입은 DC형(확정기여형)뿐만 아니라 IRP(개인형 퇴직연금)계좌로도 가능하며 가까운 우리은행 지점을 방문하면 된다.
최주영 기자 young@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