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식품업체 오스카 마이어 1000개 도지코인 가치 ‘핫도그 와이너스’ 한정판 싱글 팩 경매

공유
2

식품업체 오스카 마이어 1000개 도지코인 가치 ‘핫도그 와이너스’ 한정판 싱글 팩 경매

거대 식품 기업 크래프트 하인즈(Kraft Heinz) 계열사인 오스카 마이어(Oscar Mayer)가 도지코인을 활용한 핫도그 한정판 팩을 경매에 부친다고 밝혔다.이미지 확대보기
거대 식품 기업 크래프트 하인즈(Kraft Heinz) 계열사인 오스카 마이어(Oscar Mayer)가 도지코인을 활용한 핫도그 한정판 팩을 경매에 부친다고 밝혔다.

거대 식품 기업인 크래프트 하인즈(Kraft Heinz)의 계열사인 오스카 마이어(Oscar Mayer)가 마침내 올해의 엄청난 도지코인 과대광고를 활용한 제품을 출시했다. 오랜 핫도그 제조업체는 이베이(eBay)에서 “1만 개 도지코인의 현금 가치와 함께 제공되는 핫도그 와이너스(Hot Doge Wieners)의 한정판 팩을 경매에 부친다고 발표했다.

회사는 현지시각 4일 트윗에서 특별한 승리자를 위한 싱글 팩을 만들고 있다고 밝혔다. 입찰가는 수요일 늦게 3,450달러에 이르렀지만 공개되기 전에 갑자기 종료되었다. 경매는 8월 7일 오후 7시(UTC)에 종료될 예정이었다. 현재 가격으로 10,000개의 도지코인은 약 2,000달러의 가치가 있다. 도지코인이 낙찰자에게 어떻게 이전될지는 불분명하다.

이에 앞서 올해 초 콘아그라 브랜즈(Conagra Brands)의 훈제육 공급업체인 슬림 짐(Slim Jim)은 암호화폐 가격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된 도지코인 중심의 마케팅 전략에 착수한 후 고객 상호작용이 크게 늘어난 것을 확인한 바 있다.


김경수 글로벌이코노믹 편집위원 ggs077@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