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태영건설, 부산 ‘서면 어반센트 데시앙’ 9월 분양…부암역 초역세권

글로벌이코노믹

태영건설, 부산 ‘서면 어반센트 데시앙’ 9월 분양…부암역 초역세권

아파트 762세대 오피스텔 69실 규모
‘부산 최대 상권’ 서면 중심 생활권
부전역 복합환승센터 개발 수혜 기대
태영건설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암동 690-8번지 일원에 짓는 서면 어반센트 데시앙을 9월 분양한다고 14일 밝혔다. 서면 어반센트 데시앙 투시도. 사진=태영건설이미지 확대보기
태영건설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암동 690-8번지 일원에 짓는 서면 어반센트 데시앙을 9월 분양한다고 14일 밝혔다. 서면 어반센트 데시앙 투시도. 사진=태영건설
태영건설이 부산에 공급하는 ‘서면 어반센트 데시앙’을 다음달 분양한다.

태영건설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암동 690-8번지 일원에 짓는 서면 어반센트 데시앙을 9월 분양한다고 14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3층~지상 46층, 5개동 전용면적 59~84㎡ 아파트 762세대(일반분양 211세대)와 전용면적 79·84㎡ 오피스텔 69실을 더해 총 831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아파트 전용면적별 세대수는 59㎡ 269세대, 74㎡ 78세대, 84㎡ 415세대다. 단지 지상 1~3층에는 근린생활시설이 들어서 편리한 생활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또 부산에서 보기 드문 평지에 자리하는데다 최고 46층으로 조성돼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자리 잡을 것이 기대된다.

서면 어반센트 데시앙은 부산지하철 2호선 부암역이 바로 앞에 위치한 초역세권 입지를 자랑한다. 약 500m 거리에는 부산지하철 1·2호선 환승이 가능한 서면역이 위치한다.

약 1km 떨어진 부전역에는 복합환승센터 개발이 추진되고 있다. 부전역은 중앙선(부전역~청량리역)과 동해선(부전역~강릉역)이 연이어 개통하면서 서울과 강릉을 오가는 관문이 됐다.

이에 더해 부전~마산 복선전철과 차세대 부산형 급행철도(BuTX), KTX 경부선(부산역~서울역) 등의 정차가 추진되면서 해당 역은 부산의 교통 요충지로 거듭날 전망이다.

교육 환경도 좋다. 부전초등학교, 서면중학교를 도보로 통학 가능하며, 단지 맞은편에는 다채로운 영어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글로벌빌리지와 영어도서관, 수학문화관 등이 위치한다.

또한 서면 중심 생활권에 들어서는 만큼 편리한 생활이 기대된다. 단지 반경 1km 내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롯데시네마, CGV, 부산 콘서트홀, 약 47만㎡(약 14만평) 규모의 부산시민공원 등이 있다.

서면 최초 첨단 종합병원인 온종합병원과 대규모 의료기관이 밀집된 서면메디컬스트리트도 가깝다.

태영건설 관계자는 “서면 어반센트 데시앙은 부산에서 귀한 평지 입지와 2호선 황금라인, 부산 최대 서면 생활권을 모두 갖춘 프리미엄 주거단지”라며 “수요자들의 높은 기대에 부응하는 부산의 새로운 랜드마크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성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eirdi@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