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NH투자증권, 퇴직연금 DC 신규가입 이벤트 실시

글로벌이코노믹

NH투자증권, 퇴직연금 DC 신규가입 이벤트 실시

NH투자증권은 오는 3월 31일까지 퇴직연금 확정기여형(DC형) 신규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진=NH투자증권이미지 확대보기
NH투자증권은 오는 3월 31일까지 퇴직연금 확정기여형(DC형) 신규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진=NH투자증권
NH투자증권은 고용노동부 주관 '2025년 퇴직연금사업자 평가'에서 2년 연속 우수사업자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오는 3월 31일까지 퇴직연금 확정기여형(DC형) 신규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행사 기간 내 퇴직연금 DC 계좌를 신규 개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순입금액에 따라 혜택이 제공된다. 순입금액 1000만 원 이상 고객에게는 3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1000만 원 미만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 2매를 증정한다. 이벤트 관련 세부 내용은 NH투자증권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N2', '나무(NAMUH)'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H투자증권은 꾸준한 운용 성과를 바탕으로 퇴직연금 시장 내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금융감독원 통합연금포털 공시에 따르면, 2025년 3분기 기준 NH투자증권의 DC형 원리금비보장 상품 1년 수익률은 20.0%로 집계됐다. 이는 증권업계 평균 수익률인 17.2%를 웃도는 수준으로, DC형 적립금 1조 원 이상 대형 사업자 가운데 가장 높은 수익률이다.

또한 3년·5년·7년·10년 등 장기 수익률 구간에서도 업계 평균을 지속적으로 상회하며 안정적인 운용 역량을 입증하고 있다. 이러한 성과에 힘입어 NH투자증권의 DC형 퇴직연금 적립금은 2025년 한 해 동안 전년 대비 47% 증가하며 가파른 성장세를 기록했다.
고객 관리 서비스도 강화했다. NH투자증권은 연금전문 상담센터인 '연금자산관리센터'를 통해 가입 초기부터 체계적인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VIP 연금 고객을 위한 'VIP연금팀'을 신설해 맞춤형 서비스를 확대했다. 올해는 '카카오 친구톡'등 디지털 채널을 활용해 연금 투자 정보와 연금 관리 콘텐츠도 보다 적극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NH투자증권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에게 최적의 연금 솔루션과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 신뢰받는 연금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장기영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yjangmon@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