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고물가 시대 속 생리대 가격 부담에 대한 소비자 체감이 높은 가운데, 이마트24는 전방위적인 가격 행사를 통해 실질적인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이마트24는 생리대 상품 1+1 혜택과 함께 결제 수단 연계 할인도 병행한다. 토스페이 머니 또는 계좌로 생리대 상품을 결제하면 20%의 추가 할인을 편의점 업계 단독으로 제공해 체감 가격을 한층 더 낮췄다.
오프라인 결제 할인뿐 아니라 이마트24 모바일 앱을 활용한 연계 프로모션도 강화했다. 생리대 가격 부담 완화를 위해 ‘오늘픽업 행사’와 ‘스탬프 행사’를 동시에 운영하며, 고객 참여형 혜택을 확대한다.
이마트24 모바일 앱을 활용한 스탬프 행사도 진행한다. 생리대 상품을 5천 원 이상 구매 후 이마트24 앱 통합바코드로 스캔하면 스탬프 1개가 적립된다. 스탬프가 적립된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매장 전용 1만 원 금액 할인 쿠폰을 추가 증정한다.
이마트24 라이프&컬쳐팀 이정훈파트너는 “생활 필수품인 생리대는 가격 부담이 직접적으로 체감되는 상품인 만큼, 1+1 행사와 토스페이 단독 결제 수단 할인, 앱 연계 프로모션까지 결합한 파격적인 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조용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ccho@g-e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