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CGV-카카오프렌즈, 컬래버레이션 제품 발매

공유
0

CGV-카카오프렌즈, 컬래버레이션 제품 발매

사진=CGV 제공
사진=CGV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박인웅 기자] CGV-카카오프렌즈와 협력해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

CGV는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CGV에 놀러온 카카오프렌즈의 변신'이라는 주제로 제품을 출시한다. 이들 캐릭터는 스티커, 틴케이스, 에코백, 포토티켓 앨범 등 다양한 상품으로 개발돼 전국 82개 CGV 극장에서 영화 관람객들에게 판매된다.
지난달 31일부터 일부 CGV 씨네샵을 통해 선판매를 했다. 인스타그램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컬래버레이션 플래그쉽 스토어도 오픈한다. CGV 영등포 씨네샵과 CGV 여의도 씨네샵은 제품 판매와 함께 대형 캐릭터 피규어가 설치될 예정이다.

CGV 영등포와 CGV 여의도 씨네샵에서는 14일 단 하루 선착순으로 럭키박스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컬래버 제품인 에코백과 틴케이스 제품 패키지를 2000원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이를 구입한 고객에게는 럭키박스를 추가 증정한다. 럭키박스에는 캐릭터 상품들이 최소 1개부터 최대 6개까지 랜덤으로 들어가 있다. 이 때문에 최소 3000원에서 최대 6만8000원까지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캐릭터 상품들은 한정판으로 제작됐다. 자세한 상품 정보 및 가격, 판매 지점, 이벤트에 대한 정보는 CGV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철우 CGV 브랜드마케팅팀 팀장은 "이번 카카오프렌즈와의 컬래버레이션은 극장에서 영화를 관람하는 것 외에 또다른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CGV는 신선하고 독특한 아이디어와 발상으로 다채로운 문화 이벤트를 지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인웅 기자 parkiu78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