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미탭스플러스, 실제상품 구입가능한 ‘크립토 마켓’ 오픈

공유
0

미탭스플러스, 실제상품 구입가능한 ‘크립토 마켓’ 오픈

비트코인 이더리움 플러스코인 등으로 상품 결제, 추후 확대 예정

미탭스플러스의 자회사 업사이드는 자사 암호화폐 거래소 'UPXIDE'에 토큰 결제 플랫폼인 '크립토 마켓'을 1일 오픈했다.이미지 확대보기
미탭스플러스의 자회사 업사이드는 자사 암호화폐 거래소 'UPXIDE'에 토큰 결제 플랫폼인 '크립토 마켓'을 1일 오픈했다.
[글로벌이코노믹 김인별 기자] 미탭스플러스 자회사 블록체인 전문기업 업사이드(대표 백성철)는 자사 암호화폐 거래소 'UPXIDE'에 토큰 결제 플랫폼인 '크립토 마켓'을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크립토 마켓은 '크립토 샵'과 '토큰 세일' 두 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돼 있다. '크립토 샵'은 UPXIDE 거래소의 레벨 2 이상 인증된 회원이면 쉽고 간편하게 암호화폐로 상품을 구입할 수 있으며, '토큰 세일'은 고객들이 거래소 보유자산을 통해 보다 쉽고 빠르게 IEO(Initial Exchange Offering:거래소 상장 직전에 일정한 자격조건을 갖추고 거래소를 통해 토큰을 판매하는 것)에 참여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플랫폼이다.
특히 크립토 샵은 '암호화폐와 실물경제를 연결한다'라는 슬로건으로 개발되어 암호화폐 거래소 UPXIDE 내 보유자산을 통해 모바일상품권 및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쉽게 구매가 가능하다.

상품 결제는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플러스코인(NPLC) 등으로 가능하며 향후 스테이블 코인을 포함한 다양한 암호화폐도 포함시킬 계획이다.

아울러 '크립토 마켓'에는 총 15개 상품이 등록돼있으며, 5개 상품에 한해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추후 '전자제품', '토큰 사전예약', '코인 직거래' 등 다양한 상품으로 확장할 예정이다.

업사이드 백성철 대표는 "크립토 마켓 오픈을 통해 업사이드가 추구하는 암호화폐의 실물경제 사용에 한발 더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앞으로 다양한 종류의 상품 및 서비스를 준비하여 완벽한 토큰 결제 플랫폼을 구축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인별 기자 dlsquf7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