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오픈 5주년 맞아 다양한 이벤트 실시

공유
0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오픈 5주년 맞아 다양한 이벤트 실시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이 오픈 5주년을 맞아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이미지 확대보기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이 오픈 5주년을 맞아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롯데월드 아쿠아리움(대표 박동기)이 오픈 5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벌인다.

아쿠아리움은 2014년 10월 16일 문을 열었다. 도심 최대 규모로 국내 최장 길이의 수중 터널과 국내 최대 크기의 메인 수조창 등을 갖추고 있으며 전 세계 650종 5만5000여 마리의 해양생물을 만날 수 있다.
아쿠아리움은 오픈 5주년을 맞아 이달 한 달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오픈 5주년 기념 특별 생태설명회가 메인수조에서 오는 16일까지 매일 2회 진행된다. 수조 속 5주년 기념 조형물을 배경으로 전문 다이버들이 오픈 5주년 기념 깃발을 들고 해양생물들에게 먹이를 주며 생물들의 다양한 모습을 소개한다.

오픈 5주년 기념 사진 응모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달 말까지 아쿠아리움 메인수조를 배경으로 인증샷을 찍어 해시태그(#롯데월드아쿠아리움5주년)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5명을 추첨해 아쿠아리움 연간이용권을 증정한다.

여기에 아기 펭귄 2마리의 출생 100일을 기념해 9일부터 13일까지 5일간 어린이 손님(13세 이하)을 대상으로 한 아기 펭귄 그림대회도 연다. 극지방존에 비치된 종이와 색연필로 자유롭게 아기 펭귄을 그려 응모하면 총 5개의 그림을 선정, 아쿠아리움 연간이용권을 선물한다.

박동기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대표이사는 "지난 5년간 해양생태계 회복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위해 정부기관, 민간단체, 해외 아쿠아리움 등 다양한 조직과 협력해왔다. 앞으로도 성장하는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의 모습을 지켜봐달라"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