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 오늘의 띠별운세] 경자년 2월 11일 화요일운세 취업운 직장운 승진운 운세풀이

공유
0

[금휘궁 오늘의 띠별운세] 경자년 2월 11일 화요일운세 취업운 직장운 승진운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20년 2월 11일 화요일 무료운세



子(쥐띠운세) ● 60년생 사업 운은 좋은 운이니 중도에 혹 어려움이 있더라고 좌절하거나 중단하지 말고 밀고 나가라.

● 72년생 내부의 압력만 없다면 사업은 아주 순조롭게 번영하겠다. 계약서를 완벽하게 하여 만전을 기하라.

● 84년생 거래에 있어서는 너무 물질적인 이익만 생각하지 말고 성의를 가지고 교섭에 임해야 한다.

● 96년생 귀인의 도움을 받아 순조롭게 이루어지겠지만 정의롭게 행동하지 않으면 스스로를 낭패에 빠뜨린다.


丑(소띠운세) ● 61년생 꼭 믿었던 희망사항이 물거품이 되어 절망감에 사로잡히겠고 이성으로 인한 구설수도 염려된다.
● 73년생 여성의 방해로 중도에서 실패를 볼 수도 있겠다. 경쟁자가 많아서 고전을 하기도 하겠다.

● 85년생 직업 운은 섣불리 움직이려 하지 말고 겸손한 태도로 성실하게 일하면서 윗사람의 신임을 얻어라.

● 97년생 성취와 소유를 위해서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다. 총명한데가 있으며 승부근성이 강하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 50년생 싫어도 기다리지 않으면 안 될 운세. 초조해 하거나 당황하지 말고 느긋하게 기다려라.

● 62년생 자기 잘못을 은폐시키고 정당하다고 우긴다. 상대를 만만하게 보아 함부로 대하기도 하여 비난을 받는다.

● 74년생 한 가지 명심해야 할 일은 절대로 자만하거나 방심해서도 안 되며 나태한 생활을 해서는 안 된다.

● 86년생 근검절약을 몸에 익히고 부지런히 생활하라. 운기가 꺾이어 쇄 운에 빠져들게 될 것이다.


卯(토끼띠운세) ● 51년생 사업 운은 계약이 지연되어 자금의 어려움도 염려되고 손해를 볼 수 있으니 조심하라.

● 63년생 만일에 대비하여 경계태세를 게을리 해서는 안 된다. 일을 진행시켜나가는데 있어서 일은 지연 되겠다.

● 75년생 자기주장을 너무 앞세우거나 자기 고집 데로 생활해 왔다면 지금도 늦지 않았으니 내 고집을 버려라.

● 87년생 과대망상을 꿈꾸게 되면 운을 망치게 된다. 거래에 있어서는 실패를 맛보게 될 수 있겠다.


辰(용띠운세) ● 52년생 자식 운은 사회적으로 큰 인물이 되어 기쁨을 증가시키게 되며 편안한 여생을 보내게 될 것이다.

● 64년생 기대했던 일들이 잘 풀리고 사회에서는 차츰 당신을 인정해 주니 명성과 재산이 쌓여가겠다.

● 76년생 재물 운은 기회를 놓치지 않고 이용한다면 재산을 모으게 될 것이다. 남을 위하여 일을 하라.

● 88년생 언행이 일치된다면 스스로 창업하여 일정 궤도에 오르게 될 때까지 협조자가 있을 것이다.


巳(뱀띠운세) ● 53년생 조급하게 서두르게 되면 오히려 일을 망치게 될 수 있으니 여유를 갖고 침착하게 행동하라.

● 65년생 세상일은 끈임 없이 순환되기 때문에 좋은 일만 계속된다고 할 수 없으므로 지금은 현상 유지 하라.

● 77년생 직업 운을 살펴보면 운이 쇄운으로 접어들고 있으니 모든 것을 삼가라. 동료에게 먼저 화해를 하라.

● 89년생 애정 및 결혼 운은 이성간에 만남이 빈번하고 권태가 빠르며 의심이 지나쳐 불길하다.


午(말띠운세) ● 54년생 매사 쉽게 풀릴 일도 어려움이 따르는 운세이니 매사를 완벽하게 처리하는 것이 필요한 때이다.

● 66년생 차츰 안정되어 가는 추세니 급한 마음을 버려라. 현재에 수입으로 만족하고 과욕은 부리지 마라.

● 78년생 대인관계를 원만히 함으로써 운을 상승시킬 수 있다. 취직을 하려는 사람은 경쟁자가 많아 어렵다.

● 90년생 직업 운은 남을 잘 믿지 못하고 어떠한 일도 모두 자기 혼자서 처리하려고 하므로 힘들겠다.


未(양띠운세) ● 55년생 별거를 할 수도 있으니 부부간의 사랑을 재확인하려고 하지 말고 편하게 생활해 나가라.

● 67년생 재물은 생기겠으나 관리를 잘해야 한다. 마음은 항상 불안정한 상태이니 건강에 조심해야 하겠다.

● 79년생 사업 운은 실속 있게 꾸려나간다면 길하겠으나 목전의 이익에만 급급해하면 사업은 힘들어진다.

● 91년생 애정 운은 서로 간에 점점 더 뜨거워지고 있으므로 불장난이라면 빨리 끝내는 것이 좋겠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 56년생 어느 것을 택해야 할 지 망설이는 일이 있다면 명분이 서는 쪽을 택해야 성취될 가능성이 높다.

● 68년생 경쟁자가 나타나고 분쟁이 일어날 수도 있으므로 화목을 최우선으로 삼아야 뒤탈이 없겠다.

● 80년생 남의 도움을 받으려면 항상 인덕을 닦아야 한다. 이는 하루아침에 이루어짐이 아님을 명심하라.

● 92년생 출행은 보류하는 것이 좋겠으며 금전관계의 출행이면 이루어지기 어려우니 약속을 하고 출발하라.


酉(닭띠운세) ● 57년생 굳은 신념으로 끝까지 밀고 나간다면 이루지 못 할 일은 없을 것이다. 행운은 내 편에 있다.

● 69년생 가정을 등한시하는 경향이 있으니 이러한 점에 신경을 쓴다면 관운이 좋아 귀인이 도와주겠다.

● 81년생 윗사람의 원조를 받게 되면 길하겠으며 교섭에 임할 때 상대가 힘들게 나오더라도 동요하지는 마라.

● 93년생 귀인의 도움을 받게 된다면 횡재 할 수가 있다. 그러나 허욕을 부리게 된다면 반드시 실패한다.


戌(개띠운세) ● 58년생 말이 별로 없고 남에게 무엇이고 잘 베푸는 성격으로서 속칭 해결사라는 말까지 들을 수 있는 존재다.

● 70년생 사업 운은 비록 큰 재물은 아닐지라도 뜻밖에 재물이 생겨 기쁨이 크겠다. 자금 융통도 가능한 운세.

● 82년생 지금 상태를 계속 유지하라. 그러나 겸손하지 않으면 질투를 받게 되어 어려움에 빠질 수 있다.

● 94년생 좋은 운이라 취업은 될 터이니 안정성을 고려하여 기업체나 공직을 택하여 서류를 제출하도록 하라.


亥(돼지띠운세) ● 59년생 일에 실패수가 있으니 이를 구하여 꾀해 보지만 이루기가 매우 힘들겠다. 살피는 안목이 밝지 못하다.

● 71년생 처음 만난 사람과는 맺어지기 어려우나 중매로 결혼하게 되며 결혼 후에는 자주 다투기도 하겠다.

● 83년생 들 위에 뿌리를 내릴 외로운 소나무가 그 뿌리를 내릴 곳을 찾지 못해 곤란을 당하는 운세.

● 95년생 허황한 일은 처음부터 성사가 없음인데 어찌 혼자만 허황된 일을 고집하여 실패를 자처하려고 하나.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신년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