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미스터트롯' 전국투어, 5월 수원 공연 포문…19명 25개 지역 순회

공유
0

'미스터트롯' 전국투어, 5월 수원 공연 포문…19명 25개 지역 순회

TV 조선은 23일 5월 개최되는 '미스터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참가자로 임영웅, 영탁, 이찬원을 포함한 19명의 명단을 발표했다.  사진=TV조선 제공
TV 조선은 23일 5월 개최되는 '미스터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참가자로 임영웅, 영탁, 이찬원을 포함한 19명의 명단을 발표했다. 사진=TV조선 제공
임영웅, 영탁, 이찬원 등이 참가하는 '미스터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라인업이 공개됐다.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 제작진은 23일 '미스터트롯' 전국투어 참가자로 진 임영웅, 선 영탁, 미 이찬원과 TOP7에 오른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등 19명의 명단을 발표했다.
이날 공개된 TOP7 이외의 참가자는 김경민, 신인선, 김수찬, 황윤성, 강태관, 류지광, 나태주, 고재근, 노지훈, 이대원, 김중연, 남승민 등이다.

19명의 출연진들은 '내일은 미스터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1차 투어 일정으로 오는 5월부터 8월 말까지 약 4개월간 전국 25개 지역을 순회하며 전국 각지의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들은 방송에서 선보였던 다양한 레퍼토리와 퍼포먼스를 전국투어에서도 선보이며 관객들과 뜨거운 호응을 이어갈 계획이다.

한편, '내일은 미스터트롯'전국 투어 콘서트는 오는 5월 2일 수원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수원 공연을 첫 무대로 4개월간의 대장정을 펼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