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2020 가을 행사] 이마트‧홈플러스‧메가박스‧세이브존

공유
0

[2020 가을 행사] 이마트‧홈플러스‧메가박스‧세이브존

유통업계, 가을 막바지 행사 '한창'…핼러윈 겨냥 마케팅 박차
메가박스, '힐링'을 소재로 한 명상·요가 프로그램으로 차별화
세이브존, 우수 의류 브랜드 상품을 최대 90% 할인…'역대급'


이마트는 오는 28일까지 핼러윈과 연계한 감귤 판촉 행사를 연다. 사진=이마트이미지 확대보기
이마트는 오는 28일까지 핼러윈과 연계한 감귤 판촉 행사를 연다. 사진=이마트


이마트, “귤과 캠핑용품으로 겨울 준비 하세요!”

이마트는 핼러윈데이(10월 31일)를 앞두고 이색 마케팅 행사를 개최한다.

22일부터 28일까지 제주산 ‘조생 햇감귤’(3㎏, 1박스)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마스크에 부착 가능한 핼러윈 스티커(성인용, 아이용)를 제공한다.

보통 조생 감귤의 경우 11월 초 수확이 이뤄지지만, 이마트는 제주 감귤 농가와 계약을 체결해 성장이 빠르고 맛이 좋은 감귤을 부분 수확해 판매에 나선다.

이 기간 이마트는 카드사와 연계해 캠핑‧등산용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하는 행사도 연다. ‘아웃도어족’을 위한 방한용품 할인 혜택도 준비됐다.

홈플러스, ‘해피 핼러윈 대축제' 개최

홈플러스는 오는 31일까지 '해피 핼러윈 대축제'를 연다. 사진=홈플러스이미지 확대보기
홈플러스는 오는 31일까지 '해피 핼러윈 대축제'를 연다. 사진=홈플러스

홈플러스는 오는 31일까지 ‘해피 핼러윈 대축제’를 개최한다. 핼러윈 파티용 기획 상품과 사탕‧초콜릿 등 간식을 초특가에 살 수 있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는 핼러윈데이 SNS 행사를 벌인다.

홈플러스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익스프레스 매장 쇼핑 인증샷 또는 핼러윈데이 관련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게재하면 참여할 수 있다. 홈플러스는 당첨된 50명에게 2만 원 할인 쿠폰을 준다.

메가박스, “명상과 요가로 진짜 '나'와 만나세요

메가박스는 31일 명상과 요가를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사진=메가박스이미지 확대보기
메가박스는 31일 명상과 요가를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사진=메가박스


메가박스는 극장에서 명상과 요가를 즐기는 프로그램 ‘밑미(Meet Me)’를 마련했다.

오는 31일 메가박스 성수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싱잉볼(티베트의 전통 명상도구) 명상, 요가니드라(이완법) 명상, 아로마 요가, 차 마시기, 요가 등을 포함한다.

행사 참여자 전원에게는 메가박스 영화 티켓 1매와 함께 노트‧펜‧브랜드 포스터‧스티커로 구성된 ‘웰컴 패키지’를 무료로 증정한다.

세이브존, 완벽한 가을 패션을 위한 기획전 마련


세이브존은 이달 27일까지 '우수브랜드 공동기획대전'을 벌인다. 사진=세이브존이미지 확대보기
세이브존은 이달 27일까지 '우수브랜드 공동기획대전'을 벌인다. 사진=세이브존


세이브존은 27일까지 각 분야의 우수브랜드 상품을 역대급 할인가에 판매하는 기획전을 연다.

서울 노원점은 스포츠 브랜드에 초점을 맞췄다. 휠라는 최대 90%, 네파와 콜핑은 최대 80% 싸게 의류 상품을 판다. 경기 성남점은 영캐주얼 브랜드 상품에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게스, 폴햄, 인터크루, 앤듀, 테이트 등이 행사에 참여한다.

경기 화정점은 가을 남성 패션 할인대전을 기획했다. 트루젠, 코오롱, 브랜우드는 정장을 최대 50% 할인한다. 파크랜드, 옴므는 가을점퍼와 재킷을 최대 70% 저렴하게 판다. 경기 광명점은 여성 가을 패션 아이템을 주제로 행사를 개최한다. 프렐린, 세레스 등이 니트‧재킷‧운동화 등을 최대 80% 할인한다.

부천 상동점은 가을 골프웨어 초특가 상품전을 열고 상품을 최대 80% 저렴하게 내놓는다. PAT, 디즈니골프, 마코스포츠 등 우수 골프 브랜드가 행사에 참여해 티셔츠, 바지, 점퍼 등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