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동아오츠카, 코로나19 의료진 위해 오로나민C 6만 개 기부

공유
0

동아오츠카, 코로나19 의료진 위해 오로나민C 6만 개 기부

한국농구연맹과 함께 의료진 생기 충전을 위한 음료 전달

동아오츠카가 KBL·KBL 10개 구단과 함께 코로나19 선별진료소 의료진들을 응원하기 위해 오로나민C를 전달했다. 사진=동아오츠카이미지 확대보기
동아오츠카가 KBL·KBL 10개 구단과 함께 코로나19 선별진료소 의료진들을 응원하기 위해 오로나민C를 전달했다. 사진=동아오츠카


한국농구연맹(KBL) 공식 음료 후원사 동아오츠카가 연초부터 기부 활동을 이어간다.
동아오츠카는 KBL·KBL 10개 구단과 함께 코로나19 선별진료소 의료진들을 응원하기 위해 '오로나민C'를 기부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보건복지부의 '#덕분에캠페인'의 일환으로, 코로나19 현장에서 고군분투하고 있는 의료진들에게 감사의 마음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진행됐다.

동아오츠카는 KBL·KBL 10개 구단과 함께 코로나19 선별진료소 의료진들의 생기를 충전하기 위한 오로나민C 약 6만 개를 기부했다. 기부된 오로나민C 6 만개는 각 구단을 통해 구단 연고지역 코로나19 선별진료소에 전달됐다.

이번 기부 취지를 널리 알리기 위해 KBL 10개 구단 선수들은 코로나19에 맞서 고생하는 의료진 격려 메시지와 국민 응원 메시지를 KBL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동아오츠카는 코로나19 현장에서 고생하는 의료진, 소방본부, 군부대 등을 위해 2020년 한 해 동안 총 6억 3000만 원 상당의 음료와 물품을 지속적으로 기부해왔다.

이진숙 동아오츠카 상무이사는 "날씨가 추워지며 코로나19 확진자가 급증하고 있는 상황에서 각 지역의 선별진료소 의료진들의 피로도도 누적되어가고 있다"면서 "작지만 생기를 충전할 수 있는 오로나민C 기부를 통해 코로나19 의료진 지원을 위해 최선의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