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코스모코스, ㈜바이오솔루션과 화장품 개발 MOU

공유
0

㈜코스모코스, ㈜바이오솔루션과 화장품 개발 MOU

안빈 코스모코스 대표이사(왼쪽)와 이정선 바이오솔루션 사장이 MOU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코스모코스이미지 확대보기
안빈 코스모코스 대표이사(왼쪽)와 이정선 바이오솔루션 사장이 MOU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코스모코스
㈜코스모코스(대표 안빈)는 첨단 세포치료제 연구개발 전문기업인 ㈜바이오솔루션(대표 장송선)과 화장품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코스모코스는 '꽃을든남자'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비프루브' 자연 한방 브랜드 '다나한' 등을 보유한 화장품 전문기업이다. 바이오솔루션은 자가연골유래 연골세포 관절 치료제와 화상 피부 치료제 등 세포 기반으로 한 치료제를 보유하고 있다.
이번 MOU로 코스모코스는 바이오솔루션이 개발한 화장품 원료인 총 11개 아미노산으로 이루어진 세포 재생 펩타이드(BSP-11)를 이용해 세포의 이동과 증식, 콜라겐 합성, 항염증을 촉진하는 제품을 개발할 예정이다. 여기에 양사는 양모 촉진, 탈모 완화 효과를 활용한 제품 개발도 검토한다.

안빈 코스모코스 대표이사는 "바이오솔루션의 차별적 경쟁력을 바탕으로 시장 요구에 맞는 제품을 개발하겠다. 향후 꾸준한 협업으로 상호협력 모델도 구축하겠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