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세계면세점, 무착륙 관광비행객용 ‘슈퍼 스케일 혜택’ 행사

공유
0

신세계면세점, 무착륙 관광비행객용 ‘슈퍼 스케일 혜택’ 행사

28일까지 온라인몰 최대 41% 할인…‘딥디크’ ‘조말론 런던’ ‘크리드’ ‘바이레도’ ‘르라보’ 등 인기



딥디크 등 프리미엄 니치 향수 브랜드가 무착륙 국제 관광비행 여행객들에게 수요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신세계백화점은 이를 고려해 오는 28일까지 '슈퍼 스케일 혜택' 제공 행사를 벌인다. 사진=신세계면세점 이미지 확대보기
딥디크 등 프리미엄 니치 향수 브랜드가 무착륙 국제 관광비행 여행객들에게 수요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신세계백화점은 이를 고려해 오는 28일까지 '슈퍼 스케일 혜택' 제공 행사를 벌인다. 사진=신세계면세점

프리미엄 니치 향수가 무착륙 국제 관광비행객들에게 인기를 누리고 있다.

11일 신세계면세점이 무착륙 국제 관광비행 여행객의 소비 성향을 분석한 결과 화장품·향수는 전체 무착륙 국제 관광비행 여행객 구매량의 55%를 차지했다.

그중에서도 ‘딥디크’ ‘조말론 런던’ ‘크리드’ ‘바이레도’ ‘르라보’ 등 프리미엄 니치 향수 브랜드가 판매 상위권 10위 안에 이름을 올렸다. 판매 개수로 보면 여행객들은 최소 1개 이상의 프리미엄 니치 향수를 구매한 것으로 나타났다.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국내 프리미엄 향수 시장은 2018년 5000억 원을 돌파하는 등 꾸준하게 성장하고 있다. 한 국내 유통업체는 지난해(1~11월) 니치 향수 브랜드의 매출이 2019년 같은 기간 대비 62% 증가했다고 밝혔다.

신세계면세점은 무착륙 관광여행자를 위해 오는 28일까지 ‘슈퍼 스케일 혜택’ 제공 행사를 전개한다. 온라인몰은 최대 41% 할인을 제공하며 추가 사용 적립금으로 최대 46만 1000원‧갓포인트 1000원을 준다. 오프라인 매장은 선불카드로 최대 83만 원 페이백(환급)을 해주는 행사를 벌인다.

면세품 1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은 전원 신세계상품권 1만 원권을 받을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은 이와 함께 면세품 5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 추첨으로 JW메리어트 서울 5만 원 바우처를 제공하는 혜택도 선보인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