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bhc, 골프단 창단하며 프로골퍼 오채유 첫 후원

공유
0

bhc, 골프단 창단하며 프로골퍼 오채유 첫 후원

2년 동안 bhc 로고 새겨진 모자와 의류 착용 예정

1일 bhc 본사에서 진행된 'bhc KLPGA 프로골퍼 오채유 후원 협약식'에서 임금옥 bhc 대표(왼쪽부터), 오채유 프로, 박현종 bhc 회장이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bhc이미지 확대보기
1일 bhc 본사에서 진행된 'bhc KLPGA 프로골퍼 오채유 후원 협약식'에서 임금옥 bhc 대표(왼쪽부터), 오채유 프로, 박현종 bhc 회장이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bhc
치킨 프랜차이즈 bhc는 골프단 창단과 함께 첫 번째 공식 후원으로 오채유 프로를 영입했다고 1일 밝혔다.

이날 bhc 본사에서는 후원 협약식이 진행됐으며 박현종 bhc 회장, 임금옥 대표를 비롯한 bhc 임직원과 오채유 프로가 참석했다.
이번 후원 협약식의 주인공인 오채유 프로는 지난해 전북 고창군 석정힐 컨트리클럽에서 열린 KLPGA 점프투어(KLPGA 정회원 자격을 획득하기 위한 대회) 13차전과 16차전에서 우승을 차지한 루키로 2020년 10월 KLPGA 정회원에 이름을 올렸다.

이번 후원 협약으로 오채유 프로는 선수 생활에 필요한 전반적인 지원을 받게 되며 후원 기간인 2년 동안 bhc 로고가 새겨진 모자와 의류를 착용하고 경기에 나서는 등 bhc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기여할 예정이다.

오 프로는 "평소 즐겨 먹던 bhc치킨과 연을 맺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가능성을 믿어주는 후원사를 만나 든든하다"면서 "올 시즌 좋은 경기를 펼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bhc 관계자는 "탄탄한 기본기를 바탕으로 지난해 의미 있는 결과를 낸 오채유 프로의 성장 가능성을 높이 평가해 이번 후원을 결정했다"면서 "오채유 프로가 경기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