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공영쇼핑 온라인몰, 추석 명절 ‘팔도장터 명물보따리’ 푼다

공유
0

공영쇼핑 온라인몰, 추석 명절 ‘팔도장터 명물보따리’ 푼다

9일부터 일주일간 전국 전통시장 대표 상품들 40%할인, 5000세트 한정수량

’팔도장터 명물보따리’ 관련 이미지. 사진=공영쇼핑이미지 확대보기
’팔도장터 명물보따리’ 관련 이미지. 사진=공영쇼핑

공영쇼핑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전국 전통시장의 대표 상품을 푸짐하게 담은 ‘팔도장터 명물 보따리’를 판매한다.

공영쇼핑은 오는 9일부터 일주일간 온라인 몰에서 ‘팔도장터 명물 보따리’를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중소벤처기업부 주최로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및 코레일관광개발과 손잡고 추석맞이 전통시장 활성화와 판로지원을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각 전통시장 별 대표상품으로 구성한 꾸러미를 약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전국 5개 전통시장에서 하루 1000세트씩 준비, 총 5000세트 한정으로 판매한다.

‘팔도장터 명물 보따리’는 각 지역의 특산물을 한 꾸러미에 담았다. ▲광주 말바우시장(9일, 이하 판매일자) ▲강진 중앙로상가(10일) ▲문경 중앙시장(11일) ▲강릉 주문진 건어물시장(12일) ▲김천 평화시장(13일)의 엄선된 상품이 매일 아침 10시부터 공영쇼핑 온라인 몰에서 선착순으로 판매된다.

공영쇼핑 관계자는 "중기부 산하 TV홈쇼핑 유일한 공공기관으로서 전통시장 활성화 및 판로지원 하는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며, “전국 전통시장의 대표 상품을 좋은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꼭 가져서 풍성한 명절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