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철학 ‘Simply. U+’ 연계해
일상 속 의미 있는 변화를 고객과 함께
일상 속 의미 있는 변화를 고객과 함께
이미지 확대보기이번 버킷리스트 이벤트는 참여 고객이 원하는 소원과 사연을 함께 적으면 LG U+가 사연을 읽고 최종 선정한 고객의 소원을 실제로 이뤄주는 내용이다. 일상 속 의미 있는 변화를 만들어가는 여정을 고객과 함께하겠다는 취지를 담아 이번 이벤트가 기획됐다.
지난해 10월말부터 11월까지 2주간 진행된 이벤트에는 총 4만1736건의 소원이 접수됐다. 소원을 분석한 결과, 본인을 위한 소원이 73%로 가장 많았고 가족을 위한 소원 25%, 친구·동료를 위한 소원 1% 순으로 나타났다. 유형별로는 여행·휴식이 49%로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했으며, 이어 가족·효도(36%), 경험·도전, 건강·자기관리, 재정 순으로 집계됐다. 사연에 담긴 감정 키워드로는 ‘도전’, ‘성취’, ‘보상’이 두드러졌다.
LG U+는 접수된 사연 중 △아빠의 미소를 되찾아 주고 싶어요 △오랜 꿈이었던 제 작품을 전시하고 싶어요 △다문화 학생들에게 간식차로 응원해주세요 △어머니의 호프집을 연말 분위기로 꾸며주세요 △택배 일로 힘든 남편에게 선물을 주고 싶어요 등 5개를 최종 선정했다.
이번 이벤트는 LG U+가 '심플리. U+'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선보인 통합 앱 U+원에서 진행됐다. U+원은 'MY·스토어·혜택·플러스·인공지능(AI) 검색 탭' 등 고객이 복잡함 없이 모든 서비스를 한눈에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버킷리스트 이벤트에 대한 상세 콘텐츠는 플러스 탭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희진 LG U+ 브랜드마케팅팀장은 "버킷리스트 이벤트는 '심플리. U+'가 추구하는 심플함 속에 고객 한 분 한 분의 소중한 이야기를 연결하고 맞춤 가치를 제공한 의미 있는 사례”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일상을 더 심플하고 편리하게 만들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재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iscezyr@g-enews.com



















![[KRX 금현물] 3거래일 연속 상승...1.25% 상승한 1g 당 22만4000...](https://nimage.g-enews.com/phpwas/restmb_setimgmake.php?w=80&h=60&m=1&simg=2026012015042201745edf69f862c11823536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