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산상공회의소, CEO아카데미 원우회 서재형 신임회장 취임식 개최

글로벌이코노믹

산상공회의소, CEO아카데미 원우회 서재형 신임회장 취임식 개최

지난달 29일 그레이트홀에서 CEO아카데미 총원우회 이·취임식에서 제5대 서재형 회장과 원우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안산상공회의소이미지 확대보기
지난달 29일 그레이트홀에서 CEO아카데미 총원우회 이·취임식에서 제5대 서재형 회장과 원우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안산상공회의소
안산상공회의소 지난달 29일 그레이트홀에서 CEO아카데미 총원우회 제5대 서재형 회장 취임식을 개최하며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안산상공회의소에 따르면 이날 행사에는 원우 140여 명을 비롯해 허남석 안산시 부시장, 박태순 안산시의회 의장, 안산상공회의소 회장 직무대행 김철봉 부회장 등 지역 주요 인사들이 참석해 총원우회의 새 출발을 축하하는 자리가 됐다고 9일 밝혔다.

이날 서재형 신임회장은 취임식에서 “불확실한 경영 환경 속에서 나아갈 길을 고민할 때, 함께 머리를 맞대고 소통하며 길을 찾는 곳이 바로 안산상공회의소 CEO아카데미”라고 강조하며 아울러 “임기 동안 ‘동참·소통·상생’이라는 세 가지 가치를 바탕으로 원우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안산상공회의소 CEO아카데미는 안산지역 상공인과 리더들을 대상으로 미래경영에 혜안을 제시하고자 지난 2018년 출범했으며, 현재 8기까지 총 329의 수료생을 배출하며 안산의 명품 아카데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현재 안산상공회의소 CEO아카데미 9기 모집이 진행 중이며, 2026년 3월 개강을 앞두고 있다. 자세한 문의는 안산상공회의소 회원지원팀으로 하면 된다.


유영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e6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