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름 없는 여자' 박윤재, 오지은 용서하고 받아준다면… (44회 줄거리 예고)

공유
2

'이름 없는 여자' 박윤재, 오지은 용서하고 받아준다면… (44회 줄거리 예고)

'이름 없는 여자' 박윤재, 오지은 용서하고 받아준다면… (44회 줄거리 예고)  /사진=KBS 2TV 일일 저녁드라마 '이름 없는 여자' 44회 예고 줄거리 캡처, 몇부작? ('이름 없는 여자' 등장인물 오지은-손여리 역, 배종옥-홍지원 역, 박윤재-구도치 역, 서지석-김무열 역, 최윤소-구해주 역)이미지 확대보기
'이름 없는 여자' 박윤재, 오지은 용서하고 받아준다면… (44회 줄거리 예고) /사진=KBS 2TV 일일 저녁드라마 '이름 없는 여자' 44회 예고 줄거리 캡처, 몇부작? ('이름 없는 여자' 등장인물 오지은-손여리 역, 배종옥-홍지원 역, 박윤재-구도치 역, 서지석-김무열 역, 최윤소-구해주 역)
[글로벌이코노믹 백지은 기자] KBS 2TV 편성표에 따르면 6월 27일(화요일) 저녁 7시 50분 KBS 2TV ‘이름 없는 여자’가 방송된다.

총 100부작으로 꾸며진 ‘이름 없는 여자’ 44회에서는 그 동안 펼쳐왔던 손여리(오지은 분)의 복수가 드러나면서 또 다른 갈등과 대립을 만들어 낸다.
위드그룹 홍지원(배종옥 분)의 모든 것을 무너뜨리겠다던 손여리의 복수는 계획대로 진행됐다.

그 가운데 손여리는 그 과정에서 본의 아니게 엮이게 됐던 구도치(박윤재 분)와의 관계를 어떻게 해야 할지 갈피를 잡지 못한다.

최소한 구도치에게는 진솔하고 싶었던 손여리는 이제라도 거짓없는 진심으로 대하려 하지만, 구도치는 앞서 자신을 기만했던 손여리에 대한 감정이 누그러지지 않는다.

그도 그럴 것이 진심으로 사랑하고 신뢰했는데 오로지 복수를 위해 자신에게 접근했다는 사실은 적잖은 충격이 아닐 수 없었다.

하지만 ‘위드그룹의 진짜 주인 구도치가 손여리를 용서하고 사랑으로 받아준다면 어떨까’라는 시청자들의 의견도 제시되고 있어 이 두 남녀의 관계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홍지원은 손여리에 대한 분노가 고스란히 마야(김지안 분)에게 쏟아진다.
이에 ‘이름 없는 여자’에서 복선을 깔아놓은 진실, 손여리가 바로 홍지원의 친딸이라는 사실이 밝혀진 이후의 이야기에 관심이 몰리고 있다.

‘이름 없는 여자’를 시청하고 있는 네티즌들은 “나중에 진짜 손녀딸인거 알면 어쩌려고.....(아**)” “이제 와서 사랑해준대 ㅋㅋ 또 집에 데려가면 엄청 구박할거면서 그냥 마야가 봄이라는 게 빨리 밝혀지는 게 낫다고 생각해(arar****)”라는 등의 시청평을 남기기도 했다.

백지은 기자 chach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