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기광 사랑에 빠진 남자로 컴백…뮤비티저영상 공개

공유
0

이기광 사랑에 빠진 남자로 컴백…뮤비티저영상 공개

하이라이트 멤버 이기광이 솔로 컴백에 앞서 1일 뮤비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어라운드어스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하이라이트 멤버 이기광이 솔로 컴백에 앞서 1일 뮤비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어라운드어스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가수 이기광이 컴백을 앞두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이기광은 1일 소속사 어라운드어스 공식 채널과 각종 음원사이트 통해 솔로 앨범 <ONE> 타이틀 곡 ‘What You Like’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이기광은 전동 스쿠터를 타고 흰 연기 사이로 등장해 자유로움을 만끽하고 있다. 이어 사랑에 빠진 남자가 친구들에게 자랑하듯 이야기하며 행복한 모습을 연출해 흐뭇함을 전하고 있다.

이날 공개된 ‘What You Like’는 하우스 리듬의 기반으로 미니멀한 편곡이 인상적인 Future R&B 장르의 곡으로, 사랑에 빠진 한 남자의 마음을 고스란히 표현하고 있다.

또 영상과 함께 타이틀 곡 ‘What You Like’의 경쾌한 멜로디가 흘러나와 이기광의 달콤한 보이스와 어우러져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이기광의 의견이 적극적으로 반영되었다"며 "세트가 아닌 야외의 탁 트인 하늘과 풍경을 담고 싶다는 그의 의견에 짓궂은 날씨를 피해 두 번 이나 촬영 날짜를 변경했다.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 라고 당부했다.

한편, 이기광의 솔로 앨범 <ONE>은 오는 4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