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 '우아한 모녀' 50회 김흥수, 차예련에 최명길 투자 속내 의심

공유
0

[핫 예고] '우아한 모녀' 50회 김흥수, 차예련에 최명길 투자 속내 의심

13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 50회에는 구해준(김흥수 분)이 캐리(본명 차미연, 최명길 분)가 투자하는 저의가 무엇이냐?며 제니스(유진, 차예련 분)에게 따지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2TV '우아한 모녀' 50회 예고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13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 50회에는 구해준(김흥수 분)이 캐리(본명 차미연, 최명길 분)가 투자하는 저의가 무엇이냐?며 제니스(유진, 차예련 분)에게 따지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2TV '우아한 모녀' 50회 예고 영상 캡처
13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극본 오상희, 연출 어수선) 50회에는 구해준(김흥수 분)이 캐리(본명 차미연, 최명길 분)가 투자하는 저의가 무엇이냐?며 제니스(유진, 차예련 분)에게 따지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개된 '우아한 모녀' 50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서은하(지수원 분)와 홍인철(이훈 분)이 캐리 정체가 차미연이라고 의심하기 시작한다.
이날 캐리는 구재명(김명수 분)에게 패션 테마파크를 명의 이전 해달라고 압박한다.

제니스는 홍세라(오채이 분)에게 국회의원 부친 홍인철을 두고 협박한다. 세라는 "이제 아빠 백그라운드도 간당간당하게 돼서 어쩌나"라는 제니스 말에 분노한다.

한편 서은하는 조윤경(조경숙 분)에게 설미향(김보미 분) 간호사 방에 캐리가 나타난 시점을 거론하며 캐리 정체를 의심한다.

은하가 "캐리가 나타난 시점이 겹치잖아"라고 지적하자 윤경은 소름이 끼친다는 듯 팔을 쓸어내린다.

구재명은 캐리 뒷조사를 한 홍인철이 캐리가 차미연 같다는 말을 하자 "복수라도 하러 들어왔다는 겁니까?"라고 말한다. 재명은 "캐리가 준비했다면 아주 치밀하게 준비했을텐데"라며 긴장한 모습을 보인다.

마침내 구재명은 "우리 패를 먼저 까면 안 돼"라며 캐리를 지켜보자고 말한다.
서은하는 캐리 비서인 오비서(이주은 분)를 돈으로 유혹한다. 은하는 "무슨 의도로 설미향한테 접근하는 지 알려줘요. 섭섭지 않게 줄게요"라며 두둑한 돈봉투를 내밀어 오비서가 캐리를 배신하는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제니스는 캐리에게 "서은하가 디톡스 계약까지 하면 게임 끝이에요"라며 복수가 끝나간다고 예단한다. 앞서 제니스는 서은하에게 노라패션을 먹으라면서 디톡스 라인을 계약하라고 부추겼다.

구해준은 마침내 캐리의 투자 속내를 의심하기 시작한다. 해준은 제니스에게 "좀 이상하지 않아요? 캐리가 투자하는 것마다 불미스런 일에 연루되고 있어요"라고 말한다.

캐리와 한 편임을 숨기고 있는 제니스는 "캐리가 문제 일으켰다고 생각하는 근거가 뭐예요?"라고 받아친다.

구해준은 캐리가 생모인줄 언제 알게 되는 지 호기심을 자극하는 '우아한 모녀'는 평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