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디다스, '꾸안꾸' 트렌드에 맞춘 '아우터 재킷' 출시

공유
0


아디다스, '꾸안꾸' 트렌드에 맞춘 '아우터 재킷' 출시

데일리룩으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

center
아디다스가 레귤러 핏의 '아우터 재킷'을 출시한다. 사진=아디다스
아직 쌀쌀한 겨울이지만 패션업계는 봄 준비에 한창이다. 일교차가 큰 간절기에 활용하기 좋은 바람막이가 하나둘 출시 중이다.

이런 가운데 아디다스는 심플한 디자인과 컬러 포인트가 특징인 '아우터 재킷'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 제품은 최근 트렌드인 꾸민 듯 안 꾸민듯한 일상 속 데일리룩을 대표하는 제품이다. 디자인과 컬러 모두 누구나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스타일로 언제 어디서든 일상복 위에 걸치면 스타일을 한층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이번 아우터 재킷은 남성용과 여성용 두 버전으로 출시됐다. 레귤러 핏의 힙을 덮지 않는 크롭 기장의 남성용은 블랙, 화이트의 조화가 시크한 멋을 살려준다. 폴라폴리스 안감이 부드러운 착용감을 제공한다. 여성용은 소매와 허리선 부분에 들어간 화이트, 레드, 네이비의 컬러 블록으로 디자인됐다. 플리스 소재 안감으로 보온성을 높이고 양방향 지퍼를 적용해 편의성까지 더했다.

배우 이수혁과 김희정이 참여한 화보도 눈길을 끈다. 이수혁은 깔끔하고 편안한 핏의 블랙 팬츠에 아우터 재킷을 스타일링해 꾸민 듯 안 꾸민듯한 이른바 '꾸안꾸'룩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김희정은 스포티한 팬츠에 산뜻한 색감의 아우터 재킷을 매칭해 트렌디한 걸크러시 룩을 완성했다.

아디다스의 새로운 아우터 재킷은 17일부터 전국의 아디다스 매장과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남성용 9만9000원, 여성용 11만9000원이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