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띠베뷰티, 설 선물로 제격인 집속초음파 뷰티 디바이스 '울트라리프3'

공유
0


아띠베뷰티, 설 선물로 제격인 집속초음파 뷰티 디바이스 '울트라리프3'

center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아띠베뷰티(Attibe Beauty)'가 안티에이징 효과를 갖춘 설 선물로 '울트라리프3(ULTRALIF3)'를 추천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진=아띠베뷰티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아띠베뷰티(Attibe Beauty)'가 안티에이징 효과를 갖춘 설 선물로 '울트라리프3(ULTRALIF3)'를 추천한다고 20일 밝혔다.

울트라리프3는 미용 의료기기 제품의 선진 기술력을 경험할 수 있는 홈뷰티 디바이스 제품으로, 집속초음파 기술을 응용해 즉각적인 탄력 개선에 효과적이다.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을 통해 진행한 임상 시험 결과 울트라리프3 전용 젤인 ‘울트라소닉 모이스처 젤’과 함께 주 2회 사용 시 눈꼬리 부위와 안면 볼, 턱 부위와 피부 속 탄력과 보습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또 이 제품은 스페셜 안티에이징 케어를 구현해 에스테틱에서 관리 받은 듯한 홈케어가 가능하다. 일주일에 1~2회, 약 15분 정도 사용만으로도 충분한 효과를 선사하며 개인별 피부 타입과 성향에 맞게 출력을 5단계로 설정할 수 있어 맞춤 관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 때문에 명절 증후군에 시달리는 가족들의 피부 건강을 책임지는 뷰티 디바이스로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설 선물로 주목 받고 있다는 것이다.

울트라리프3는 뛰어난 사용 편의도 장점이다. 버튼 하나로 작동되는 손 쉬운 조작법을 갖춰 중장년층도 수월하게 사용할 수 있고 LCD 화면을 통해 사용 상황을 즉각 확인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30~50대 여성 평균의 손 크기를 고려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안정적인 그립감과 사용감을 선사한다.

최근 LED마스크의 안구 부작용 등 안전성 문제가 다시 대두되는 가운데 KC, CE 인증을 통해 안전성과 유효성이 입증된 집속초음파 뷰티 디바이스가 새로운 홈케어 트렌드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울트라리프3는 직관적이고 편리한 홈케어 디바이스로, 초음파 장치와 피부 미용 시술 장치 특허를 보유해 고객 신뢰를 높인 제품으로 믿고 사용할 수 있다고 업체 관계자는 강조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