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G페이 "CGV 갈 때 지갑은 두고 가세요"

공유
0


LG페이 "CGV 갈 때 지갑은 두고 가세요"

지난 17일부터 CGV와 제휴…이달 말까지 5000원 콤보 100원 할인 이벤트

center
LG전자 모델이 용산구에 위치한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LG페이 결제 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전자
LG전자가 CGV와 LG페이 결제 서비스 제휴를 체결하고 이달 말까지 LG페이 고객을 대상으로 CGV 할인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LG전자는 지난 17일 CGV와 LG페이 결제 서비스 제휴를 맺었고 이를 기념해 이달말까지 LG페이 '쿠폰몰'에서 '콤보 5000원' 할인권을 1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쿠폰은 1인당 1매만 구매할 수 있다.
LG페이는 스마트폰을 신용카드처럼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로, 스마트폰을 일반 신용카드 단말기에 대면 암호화 처리된 마그네틱 신호가 연결되면서 결제되는 WMC(Wireless Magnetic Communication) 기술이 탑재됐다.

현재 국내 전 카드사를 포함, 신세계, BR 코리아, CU 등으로 결제 서비스 범위를 확장하고 있다. 이 외에도 ATM 현금 인출 기능, 모바일 신용카드 발급 기능 등 오프라인 서비스도 가능하며, 온라인 결제도 지원한다. 또 음성 서비스인 'Q보이스', '구글 어시스턴트'에 "LG페이로 결제해줘"라고 말을 걸면 앱 가동 없이도 바로 사용할 수 있다.


박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