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대박이 선택 함소아 홍키통키 1월 기획전 진행 눈길

공유
0

대박이 선택 함소아 홍키통키 1월 기획전 진행 눈길



이미지 확대보기

함소아제약이 환절기 약해진 아이들의 면역력을 보완해줄 어린이 홍삼 ‘함소아 홍키통키’ 기획전을 29일 현대홈쇼핑 방송을 통해 진행한다.

이번 기획은 오전 10시 25분~11시 40분까지 75분간 현대홈쇼핑에서 방송하며, 1월 마지막 방송인만큼 높은 할인율과 풍성한 추가 증정품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면역력을 보완해 줄 제품구성으로는 ‘홍키통키’ 4개월분 4박스이며, 추가 증정품으로 비타민젤리 3박스, 프로폴리스 1박스가 포함되어 있다.

특히 1월 마지막 방송인 만큼 일시불 결제 시 1만원 할인을 제공하며, 앱 결제 시 10% 추가 할인 혜택 적용이 가능하다.

본 제품 구성은 현대홈쇼핑 방송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방송 시간에 주문을 하지 못하는 육아맘과 워킹맘을 위한 사전구매도 방송과 동일한 특가로 진행된다. 사전구매는 현대 Hmall 사이트에서 ‘홍키통키 프라임’ 검색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함소아제약 관계자는 “함소아 홍키통키는 아이들의 면역력을 바로잡아주는 건강지킴이로, 국민 남동생 대박이가 선택한 대박 면역 제품”이라면서 “면역력이 부족한 아이들을 위해 프로모션 특가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어린이 홍삼 ‘홍키통키’로 유명한 함소아제약은 건강기능식품, 일반식품, 스킨케어 등 아이들이 먹고 바르고 성장하는 모든 분야에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아이들의 건강을 위한 까다로운 품질관리로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높여 국내 한방제약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온기동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16990@g-enews.com